외부 재정 지원
2008 년 말 시작된 글로벌 경기 침체, 개발 이전
가난한 나라에 풍부한에서 건강에 도움이로 증가했다
강력한 속도. 저소득 국가는 외부 소스로부터 자금을 보았다
2000 년 총 보건 지출의 16.5 %에서 평균에 상승
2007 년 24.8 % (4). OECD의에 의해 유지되는 데이터베이스에 의하면
개발 원조위원회, 건강에 대한 정부의 약속
양자 간 기증자에 의해보고는 1995 년에 $ 4 억에 대한에서 뛰어
2007 년 US $ 17 억 미국 2008A에 $ 200 억
.
이위원회 주어진 중요한 과소 평가를 나타낼 수있다
데이터베이스는 비 OECD 정부에서의 모든 기여를 캡처하지 않습니다,
중국, 인도 및 일부 중동 국가와 같은; 에 대한 보고서 데이터
다자기구의 제한된 수; 자금을 대조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빌과 건강 영역의 주요 개인 플레이어에 의해 제공
멜린다 게이츠 재단, 기타 개인 재단, 비정부
조직. 최근 연구 제안이 결합 된 기여
모든 소스는 미국에 대해 약 $ 21.8 억,되었을 수 있습니다에서
미국은 $ 5 billion 더보다 2007 년 (45)에 OECD에보고했다.
그러나, 적어도 네 가지 주요 방법, 원조받는 국가에 대한 전망에
이 숫자가 제안하는 것보다 덜 긍정적이다.
첫째, 외부 지원, 총 보건 지출의 증가에도 불구하고
심지어 기본에 불충분 한 보편적 접근을 보장하기 위해 - 비참한 낮게 유지
많은 국가에서 의료 서비스의 집합입니다. 우리는 이전에 만 여덟보고
49 저소득 국가의 높은 수준에 대한 분석에 포함
부회는을 충족시키는 데 필요한 모든 리소스를 올리는 어떤 가능성이 있었다
2015 년 국내 소스에서 밀레니엄 선언의 건강 목표.
다른 국가는 외부 소스에서 추가 입력을 요구
2015 년 $ 미국에서 2를에서 미국으로 일인당 $ 41에 이르기까지.
둘째, 외부 자금에 대한 실질적 증가에도 불구하고
국가의 절반은 개발 원조 지출보고
(31)
세계 건강 보고서
보편적 인 적용을위한 자금 조달
OECD에 그들이 최선을 다하고 한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궤도에
국제적으로 (46) (건강을 포함하여 전체 개발에 대한).
다른 국가들은 약속, 긴 방법으로 몇 가지를 충족하기 위해 실패. 천천히
이러한 약속을 이행 향한 진보는 거대한 인간에 온다
비용; 삼백 만 추가 생명은 2015 년 이전에 저장 될 수있는 모든 기증자 경우
만나 자신의 약속 (7).
셋째, 건강 번호에 대한 개발 원조는 위의보고
약속을 나타냅니다; 실제 지출은 낮다. 또한, 일부
기증자가받는 사람에 도착하지 않는 지출로보고 자금의
그들에 대한 국가 지출. 원조 때로는 상당한 비율이다
헌신은 기술 협력 소위합니다. 이 2002 년의 사건이었다
2006은 예를 들어, 데이터베이스위원회는 더보고 할 때
건강 공적 개발 원조의 40 % (ODA) 나보다
흡수
기술 지원, 자주에 공여 국가의 국민에 자금을 지원
받는 사람 국가 지원이나 훈련 (47)를 제공한다. 기술 동안
지원이 유용 할 수 있습니다,보고 지출은 가용성을 과장
기금의 수혜 국가는 지역적으로 건강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려는 최근 원조의 일부를 표명 한
국가에 도착하면 지출 제한이 적용됩니다. 거시 경제
화폐 목표는 인플레이션과 외환의 수준 설정
매장량은 신중한 거시 경제 관리의 개념을 기반으로합니다.
일부는이 충분히 있기 때문에 악용 지급 원조를 방지 할 말
국가에 도착 도움의 부분은 보류 될 것으로 생각된다
순환에서 인플레이션을 피하기 위해, 또는 외환을 구축하는 데 사용됩니다
매장량 (48 ~ 50).
의 대상 여부에 대한 현재 활발한 논쟁이있다
국가에서 설정 한 인플레이션과 외환 보유고가 너무 엄격하다
및 기증자의 건강을 위해 제공하는 원조를 지출에서 그들을 제한하고
개발 (39, 51, 52). 또한, 아직 명확하지 않다 얼마나 많은 추가적인
거시 경제 목표 편안 인 경우에 가능해질 수 있습니다 지출;
최근의 연구는 추가 지출이 아마 작은 것 제안
정부로부터 흐를 여분 자금에 비해
자신의 예산 (53)를 할당 할 때의 건강에 더 높은 우선 순위를 부여.
아마도, 거시 경제 신중의 목표입니다 다시 검사,
쓰일 수 보조제의 양을 증가시키기위한 하나의 옵션. 부족
지출은 다른 것입니다. 국가는 지출 할 수 있도록 빌릴 수 있습니다
지금, 또는 최근에 양적 완화를 호출 한 것을 수행 - 인쇄
돈은 현재 지출 자금을 조달한다. 어느 쪽도 실용적 장기 전략 없다
지금 발생한 부채는 돈을 인쇄하는 동안, 다시 지불해야하기 때문에
어떤 점에서 인플레이션 압력을 증가시킬 것이다.
외부 파트너를 감소하는 지속 가능한 옵션입니다
그들의 원조의 변동성이 흐른다. 이 최소한 허용하는 정부
건강 예산 천장은 완화 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원조에 사용될 수있다
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더 야심 찬 의제는 최근에 제안 된 바있다
기증자와받는 국가는 전체 지원을 검토 할 것이다있다
구조 및 지배 구조 (54, 55). 목적은 이동하는 것
멀리 기증자의 총 재량에 따라 자선 단체로 지원을보고에서,
더 많은 것을 가능하게 할 상호 글로벌 책임의 시스템으로
필요 집단에 자금의 예측, 아마도 큰 흐름.
(32)
건강을 위해 더 많은 돈
개발에 경기 침체의 영향
원조
정확하게 어떤 영향에서 시작 금융 및 경제 침체
건강이 여전히 불분명하다 2008는 개발 원조에 있습니다. 그러나,
이 경기 침체가 시간에 브레이크 역할을 할 수 있다는 우려가있다
글로벌 수용을 성장하는 건강 요구에 대한 외부 재정 지원
떠오르다.
전체 양자 간 개발 원조는 경제 반영하는 경향이있다
기증자의 국가에서 성장. 이것은 항상 개발을위한 진정한 보유하지 않습니다
최근의 경제 위기에 있었다 건강을위한 지원,
절연, 전체 개발 지원에도 불구하고 (56)를 하강. 그러나,
전통적으로 주요 양자 기여하고 많은 정부
개발 원조의 건강을 위해 지금 상당히 부담된다
그것의 많은 사람들이 과거의 침체에서 수행보다 더 많은 부채에 발생
경제 위기의 영향을 완화하고 자신의 성장을 촉진
국가. 그 정부의 일부는 지금 자신의 부채를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있다
지출 삭감과 함께.
OECD는 일부 기증자 유지하기 위해 약속하는 동안보고
2010 년 ODA에 대한 그들의 약속은, 일부 대형 기증자는 이미 감소
또는 자신의 공약 (46) 연기. 전체 ODA는 여전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2010하지만 처음에 예상보다 낮은 속도로. 이것은 좋은 소식이 아니며,
이 고액 기부자가 자신의 현재를 유지뿐만 아니라 것으로 기대 될 것이다
빈국에 도움 레벨뿐만 아니라 범위로 증가
자신의 국제 원조 약속을 이행하는 데 필요한. 마찬가지로, 그 희망
그들은 절단하여 정부 부채의 높은 수준에 응답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국가에서 국내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심지어 현재의 글로벌 경기 침체 전에, 원인이 있었다
전 세계 방법 건강 보조 자금 이동에 대한 우려.
다른 사람 동안 높은 프로필 건강 이니셔티브에 원조의 채널링
하나의 관심사는 무시합니다. 2002 년과 2006 년 사이, 금융
저소득 국가에 대한 약속은 MDG 6 (전투 HIV에 초점을 맞추고 /
차지 에이즈, 말라리아 및 기타 질병, 결핵 포함),
건강을 위해 전체 외부 지원의 46.8 %를. 그것은 것으로 추정
이것은 다른 모든 것들에 대한 연간 만 미국 인당 $ 2.25를 왼쪽 - 자녀와
산모의 건강 (새천년 개발 목표 (MDGs) 4, 5), 영양 (MDG 1), 비 전염성
질병과 강화 의료 시스템 (47). 돈에 필요한
이 그림을 단독으로 의료 시스템을 초과 할 경우 강화 - 인당 US $ 2.80입니다
추가 의료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매년 필요하고,이 금액은 않습니다
심지어는 자신의 급여 (57)을 지불하는 데 필요한 자금을 포함한다.
우리는 GAVI에 의해 계정의 최근 노력을 고려하면 사진이 덜 어둡다
동맹과 국제 기금은 에이즈, 결핵 및 말라리아에 싸울
지원 의료 시스템 개발 및 역량 구축.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주요 문제를 외부의 질병, 기증자에 의해 무시 될 계속
이러한 관리, 물류, 조달 등의 의료 시스템의 문제처럼,
인프라 및 인력 개발 (58).
별로 분류 할 때 원조 배분 불균형은 분명하다
국가; 다른 사람이받을 동안 일부 국가는 특히 잘 지원된다
(33)
세계 건강 보고서
보편적 인 적용을위한 자금 조달
거의 아무것도. 그림. 2.3받는 국가는 더받는 것을 보여준다
우리보다 2007 년에 건강을위한 외부 지원 인당 $ 20 middleincome했다
국가, 저소득 국가의 대부분은 덜받은 상태
인당 US $ 5 이상. 가난한 나라의 대부분은 실질적으로받을
그들의 훨씬 풍부한 이웃보다 건강에 덜 개발 원조.
예를 들어, 나미비아, 낮은 중간 소득 국가에 대해 수신
모잠비크 $ 미국의 10에게에 비해 2007 년에 미국의 건강을위한 인당 $ 34,
미국의 콩고 민주 공화국에서 $ 4.40과 미국에서 $ 2.80
기니 공화국 (4). 이 외에도, 다른 많은 요인 나타나는
원조 할당을 결정해야합니다.
높은 수준의 태스크 포스는 제안 많은 외부의 초점
몇 고자세 프로그램과 국가에 파트너로 카운터 실행
원조 효과에 2005 년 파리 선언의 정신은, 이는 추구
공식화하고 자신의 국가 계획을 실행하기 위해 수신자의 국가를 사용
자신의 국가 우선 순위 (59)에 따라. 그 보고서에서, 태스크 포스
국제 금융기구 "에서 멀리 이동을 요구하는
승인 프로젝트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 개발 파트너의 글로벌
본사 또는 자본 "(60). 어떤 필요한 것은 동의에 재 초점입니다
국민 건강에 대한 재정 지원은 계속보다는 계획
프로젝트 기반의 원조. 우리는 이러한 이념의 영향에 반영 볼 아직
공식 수치입니다. 대한 노르웨이 기관에 대한 준비 연구에 따르면
2002 년과 2007 healthrelated 수와의 개발 협력,
프로젝트가 떨어지는 것이 아니라, 이들의 20 000 대부분의 두배했다
작은 만 US $ 550,000 (61)의 평균 지출과. 필요
모니터링하고 높은 부과 작은 프로젝트 다수를보고, 관리
트랜잭션은받는 국가에 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