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미션 임파서블

by 홍반장 2015. 10. 8.

미션 임파서블


첫 번째 영화는 20 년 출시 된 때, 나쁜 사람으로 공개되는 짐 펠프스 (존 보이트)의 개념에 흥분 오래된 쇼의 팬들을보고 흥미로웠다. 내가하지만, 그것에 대해 사랑을 정확히이다. 브라이언 드 팔마는 항상 장르의 규칙과 스릴러의 언어를 조정할 사랑, 그 기본적 블로 펠트 제임스 본드 캐스팅이 큰 매끄러운 동네 짱 - 상업 영화를 만들보고, 당신은 거의 그 카메라 뒤에 꼬꼬댁 우는들을 수 있었다. 한 톰 크루즈는 단지를했다 그의 배우로 경력 및 일의 사람들 중 하나에 십 년간 조금 시간이 그가 자신의 프랜차이즈를 찾기 위해 영화 배우처럼 보였다이었다에서 그에 대해 말했다. 그는 그것을 위해 분명히 배가, 그리고 그와 그의 제작 파트너 인 폴라 와그너가에 정착 할 때 "미션 임파서블"나는 그들이 그것을 그들을 위해 끝나게 것이다 유연 얼마나 알고 있는지 궁금하다.


" 미션 임파서블은 - 불량 국가는 "이단 헌트 (톰 크루즈)의 다섯 번째 아웃, 그리고 여러 가지면에서, 그것은 작가 / 감독 같은 느낌 크리스토퍼 McQuarrie 합산까지 모든 것을왔다 그 역할을하는 영화를 만들기 위해 질문을 받았다 이 전에. 영화의 시작에서, 윌리엄 브란트 ( 제레미 레너는 ) CIA 국장 앨런 Hunley에 의해 감독위원회의 앞에 소환되었다. Hunley는 국제 통화 기금 (IMF)이 무모하고 20 년 동안 말도 된 케이스를 만들고, 브란트는 Hunley의 헌트는 NOC 목록을 훔치는 Hunley의 시계에 랭글리에 침입 이후로 사냥을 위해 그것을에 있다고 지적 할 때, 나는 웃었다. 나는 볼륨을 말한다 생각합니다. 그들은 이전의 영화에서 다양한 하이라이트를 배치하는 것을 계속하고는 Hunley는 실수와 망신 이러한 다양한 묘기와 설정 조각을 보는 방법을 좋아요.


헌트 신디케이트 (구글이 이미 사용했기 때문에, 나는 가정)라는 그림자 조직의 흔적에, 아무도 그를 믿지 것 같다. 그는 자신이 굽이마다 뒤쳐지다, 그리고 곧, 자신이 실행 지하에, 나라없는 사람이 찾을 것으로 보인다. 영화의 킥은 그를 천천히 다시 함께 자신의 팀을 시작 지켜보고있다, 나는 깊이 폴라 패튼을 그리워하면서, 그들이 여기에 함께 넣어 한 재미 그룹입니다. McQuarrie 사이 화학을 최대한 활용 사이먼 페그 하나에 톰 크루즈, 긍정적으로 유쾌한 코미디 팀, 특히 중대한 부상을 당하거나 둘 다 참여하고있다. 빙 레임스가 다시 루터로, 그리고 나는 그의 영구 노려 봄을 사랑하고 그는 정확하게 더 이상 실행 내장 아니기 때문에 그들은 그의 주위에 절단 방법. Rhames 한 장면에 앉아 호흡 도착하고, 특정 크기의 동료 신사로, 그것은 단지 더 그와 같은 날을했다. 레너는 필드에있는 것과 같은 관료적 위험을 다루는만큼 편안하고, 그는 알렉 볼드윈과 좋은 건조 만화 에너지를 가지고있다.


그리고 거기에 레베카 퍼거슨 . 다시 한번,은 흠 잡을 데 여성 지도자를 선택. 일사 파우스트, 퍼거슨 감독의 문자는, "당신의 엉덩이를 걷어차하고 솔직한 즐거운 보이게"부서 폴라 패튼과 같은 천에서 잘라하지만, 그녀가 작업에 일부 사랑스러운 뉘앙스가있다. 그녀는 그녀가 일에 슬픈 다만 적당한 정도를 제공하고, "쥬라기 세계"에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와 그녀의 하이힐로 미친 쫓겨 사람들이 패튼 같은 것을 볼 드릴 것입니다, 퍼거슨 때 신발을 잃게하는 방법을 알고 . 숀 해리스는 "고스트 프로토콜 '에서 악마의 다소 부드러운 얼굴 후 확실한 개선이 시리즈에서 특히 재미 항목 만드는 것들 중 하나는 똑똑한되는 데 사용되는이 사람이 크루즈 코너링 유지하는 방법이다 어떤 방에있는 사람. 그는이 시리즈를보고 한 것 같아, 그래서 그는은 사냥의 트릭 이동 - 정확히 알고, 그는 그에게 불리을 사용합니다. 이 악당을 구축 할 수있는 매우 영리한 방법입니다.


아 ... 당신은 영화 전체 캠페인의 초석이되었습니다 비행기 곡예를 알아? 즉, 필름의 제 팔분이다. 그것은 재미입니다. 그것은 거대한입니다. 그리고 스포일러 아니다. 당신이 그것을 할 방법 즉, 스튜디오입니다.


나는 영화는 비엔나 국립 오페라에서 "투란도트"의 성능에 주요 장면 스테이지 어??떻게 사랑하고 조 크래 머는의 점수는 영화의 나머지 부분에 대한 오페라를 인용하고 있습니다. 내가 이야기 수준이 직접 경의를 "투란도트"를 전화로 지금까지 갈 것 동안, 슬픔의 일부와 넓은 스트로크 일사과 이단과 이단이 가지고있는 다양한 테스트 사이의 관계에 에코있을 것 같은 느낌 그가 그녀에 가까워지고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이 느낌은 그냥 "다른"시리즈보다 더 많은처럼, 상승하게 많은 은혜 노트의 한 사랑스러운 터치입니다. McQuarrie는 크루즈의 크기의 만화 가치를 이해하고 그가 크루즈에 반사 깡패 더 큰, 더 재미가 얻을 것을 알고있다. 나는이 전체 영화의 재미있는 될 수 있음을 주장, 로버트 Elswit가 촬영과 함께, 당신이 실제로 볼 수있는 선명하고 깨끗한 액션 안무와 함께, 절대적으로 화려하다.


그가하는 일의 대부분과 마찬가지로, 그는 그것을 그가있어 모든 것을주는 것처럼 크루즈는 항상 느낌, 그는 역할에 두 개의 전체 년 후에 이단 헌트의 모험의 재미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나는 끝이 한 말에 기뻐하고, 가능한 한 빨리 아이 맥스 (IMAX) 영화관에서 다시보고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