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위한 모금 자원
2009 년, 건강과 임상 우수성에 대한 영국의 국립 연구소 발표
국민 건강 보험 (National Health Service)은 일부 고가의 의약품을 제공 할 수 없음을
신장 암의 치료가 효과적인 비용되지 않았기 때문에 (1). 인하 자극
일부 공공 분노가 (2)하지만 어려운 부분 인 것으로 연구소 방어되었지만
식량 자원에 필요한 이동 및 설정 우선 순위 (3). 사실은 신약이다
진단 및 치료 기술은 새로운 것보다 훨씬 더 빨리 사용할 수있게
재원.
부자와 가난한 모든 국가는 비용을 지불하는 데 필요한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투쟁
때로는 다른 건강 그들의 집단이 필요로하는 서비스 나 수요 (
문제). 아무리 부유 한 어떤 국가는, 그것의 전체 인구를 제공 할 수 없다
건강을 향상 시키거나 수명을 연장 할 수있는 모든 기술이나 간섭. 그러나 동안
부유 한 국가의 건강 시스템은 예산의 한계에 직면 할 수있다? 자주에 의해 악화
인구 고령화와 인력을 축소의 이중 압력? 에 지출
건강은 상대적으로 높은 남아있다. 모두 지출 아메리카 합중국, 노르웨이
미국보다 $ 7000 인당 연간; US $? 6000보다 스위스. 나라
로 경제 협력 개발기구 (OECD)에서
그룹은 US $? 3600에 대한 평균 지출. 소득 규모의 타단에 일부
국가들은 가장 기본적인 서비스를 균등에 대한 액세스를 보장하기 위해 투쟁 : WHO의 31
회원국은 미국보다 지출 $ 년 네 인당? 35 미만을 지출
US $? (10), 외부 파트너의 기여가 포함 된 경우에도 (4).
그러나 모든 국가의 범위는 재무 위험의 보호 및 액세스를 확장 할 수있다
더 공평한 방식으로 건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르완다와 인당 국가
$? (400)는, 시스템을 통해 국민에게 기본 서비스 세트를 제공하는 미국에 대한 소득
의 비용으로 건강 보험의 단지 US $? 37 인당 (4). 르완다 혜택 동안
국제 기증자 사회의 재정 지원, 정부
또한 건강 식품 (4)에 자사의 연간 총 지출의 19.5 %을 얻어냅니다. (182)이있는 사람
이다 인당 국내 총생산 (GDP)의 수준 회원국 (GDP)
와 비교 또는 우수 (경우에 따라, 크게 우수한) 르완다의, 아직
많은 사람들이 더 멀리 보편적 인 건강 보험 (4)에서 있습니다. 이 변화 할 필요가있다.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 국가 품질 개선을 상실 할 이유가 없다
건강 서비스, 동시에 금융 위험 방지를 증가시키면서. 이 의지
비용을 지불하고, 정부가 필요합니다 얼마나 많은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해야하고
어디에서 온 것입니다.
(2)
healthThe 세계 건강 보고서에 대한 더 많은 돈
보편적 인 적용을위한 자금 조달
그러나 보편적 인 보험 비용 무엇입니까?
보편적 인 적용은 획일적 인 개념이 아니다; 도 범위를 않습니다
모든 사람들을 위해 반드시 모든 것을 범위를 의미한다. 에 기술 된 바와 같이
최선의 방법 보편적 인 적용으로 이동 장? 1 운동 의미
확장 또는 세 가지 중요한 차원으로 범위를 유지하기 : 덮여있는 사람
풀링 자금; 어떤 서비스를 다룹니다; 및 비용 얼마나
덮여있다. 그 넓은 틀 안에서, 정책 결정자는 방법을 결정해야합니다
자금 올리고 투여하여야한다.
태국, 처방 의약품, 외래 진료, 입원을 제공합니다
질병 예방과 함께 환자들에게 무료로 건강 증진,
이러한 방사선 치료 및 화학 요법과 같은 고가의 의료 서비스
사고에 대한 암 치료, 외과 수술 및 중환자 치료 및
비상 사태. 그것은 인당 당 US $? (136)에 대한 모든이 작업을 수행하는 관리? 이하
낮은 중간 소득 국가의 평균 건강 지출하는
US $에 서? 153 (4). 그러나 태국은 모든 적용되지 않습니다. 최근까지
그것은을 위해, 말기 신장 질환 신장 대체 요법에 선을 긋고
예 (박스? 2.1). 다른 국가들은 다른 곳에서 라인을 그릴 것입니다.
당신은 세 가지 차원의에서 범위를 확장 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알고,
당신은 어떤 서비스 비용의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위원회에 2001 년
거시 건강은 기본 서비스가 이루어질 수있는 것으로 추정
가능한 미국에 대해 가까운 사람 (6) 당 $? (34)는 르완다가 지출하는 것에 대해
지금. 그러나, 계산 안티 레트로 바이러스의 전체 비용을 포함하지 않았다
또는 비 전염성 치료질환; 도 그들은 충분히 고려 않았다
계정 투자 수도건강을 강화할 필요시스템 그 범위가 될 수 있도록고립 된 지역으로 확장했다.
보다 최근의 추정치키 건강 제공 비용에 의해 제작되었다 서비스,
높은 수준의 태스크 포스에 대한 WHO혁신적인 국제에건강 시스템에 대한 금융,
제안이 49 저소득조사 대상 국가에 필요US $보다 단지 지출을 줄이고? (44) 당평균 인당 (비가)
2009 년에, 조금 더 상승미국 달러? 인당 60 2015로(7). 이 추정치는 포함의료 시스템을 확장 비용
그들은 모두를 제공 할 수 있도록 개입의 지정 혼합. 그것 대상 개입을 포함한다
비 전염성 질병과 있는 조건들건강 관련의 초점(22)
? 2.1 상자. 태국은 의료 보험에 선을 다시 그립니다
때는 2002 년, 태국은 있었다 그것의 보편적 인 적용 방식을 도입
30 바트 방식이라, 그냥 포함되지 포괄적 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
이러한 방사선 치료, 수술 및 중환자 사고와 같은 기본,하지만 서비스
비상 사태. 이것은, 그러나, 신장 - 대체 요법을 포함하지 않았다. "우려가 있었다
그 [신 - 대체 요법] 부담 시스템을 주요 건강이 주요 위험으로 수
당뇨병과 고혈압 등의 신장 질환,에, "아직 잘 조절되지 않았다
박사 Prateep Dhanakijcharoen, 국민 건강의 대리 사무 총장은 말한다
계획을 관리하는 보안 사무실. 신 대체 요법은 고가이고;
혈액 투석, 태국에서 연간 환자 당 약 400 000 바트 (US $ 12,000)을 비용
품질 조정 삶 년 임계 값 세트 당 100 000 - 바트보다 네 배
의약품 및 치료에 대한 보안 사무실의 혜택 패키지 소위원회
체계 내에서.
즉 Dhanakijcharoen이 방식에서 신장 질환을 포함해야 생각했다
처음. 이보기는 박사 Viroj Tangcharoensathien, 국제 이사가 공유
공공 보건 복지부에서 보건 정책 프로그램. Tangcharoensathien를 들면,
단순히 공정성의 문제였다 "세 의료 제도, 태국에있다"고
말한다. "전용 방식 신장 - 대체 요법을 포함하지 않았다. 의 사이에, 반
계획에 사람들은 태국 경제의 가난한 분위에 있습니다. "그의 감각
불의의 이러한 Subil Noksakul, 60 세의 환자가 다른 사람에 의해 공유되었다
누가 19 년 동안 신 대체 요법에 자신의 인생 절감을 보냈다. "나는 한 번
칠백 만 바트를 냈습니다 "라고 그는 말한다,"그러나 나의 절감은 이제 모두 사라 졌어요. "2006 년
Noksakul은의 신장 환자의 인식을 올렸다 태국 신장 클럽을 설립
국민 건강 안정소에 대한 권리와 넣어 압력이 치료를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2008 년 10 월, 당시 보건 장관, Mongkol입니다 나 송클라는 포함
계획에서 신 - 대체 요법.
출처 : 건강 (5) .More 돈에서 발췌
새천년 개발 목표 (새천년 개발 목표). 이 수치 그러나,있다
두 포인트에서 49 개국 단순히 (비가) 평균
시간. 실제 요구 사항은 국가마다 다를 것이다 국가의 다섯이 연구에서
여섯 필요한 반면, 2015 년 미국의 일인당 $? 80보다 더 많은 지출을해야합니다
US $ 미만을 지출? 40A
.
이 31 개국은 $? 35 당 미국보다 지출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건강에 사람이 가까이 이동 자원을 마련하기위한 노력을 포기한다
보편적 의료 보험에. 그러나 그들은 자신의 확장을 조정해야합니다
그 자원에 따라. 또한이 조건들은 비록 것을 의미
용량은 국내에서 추가로 자금을 조달하는 방법? 우리는 다음 두 가지에 표시로
섹션? 가까운 미래를 위해 그들은 또한 외부의 도움을 필요로 할 것이다. 조차
국내 성장의 상대적으로 높은 수준, 국가 예산과 그
건강의 우선 순위를, 49 개국의 여덟 자금 조달의 기회를
2015 년 국내 자원에서 서비스의 요구 수준 (7).
많은 부유 한 국가도 충족하기 위해 추가 자금을 조달해야합니다
지속적으로 인구 고령화에 의해 부분적으로 구동 건강 요구를 진화
새로운 의약품, 절차 및 기술이 개발되고
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복잡한 문제의 핵심은 감소하는 workingage입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인구. 소득 줄어들고 기여
세금이나 임금 기반 건강 보험 공제 (급여 세금) 강제
정책 결정자들은 자금 조달의 대체 자원을 고려한다.
말하기 넓게, 추가 자금을 조달하는 방법은 세 가지가 있습니다 또는
자금 조달 원을 다양 화 : 첫 번째는 건강을 더 높은 우선 순위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특히 정부의 예산 지출을, 기존에; 둘째는
국내 자금의 신규 또는 다양한 소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세 번째는이다
외부 재정 지원을 증가시킨다. 우리는 차례로 이러한 옵션을 검토, 첫 번째
두 사람은 부자 나 가난한 개발의 모든 단계에서 국가의 중요한 존재.
장 건강을위한 고려 개발 원조에 의해 결론
저속 및 중간 소득 국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