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흐르는 길목중에서도 명당자리에 묻어라
*=>전체적흐름[인구/물류/돈의이동]->맥을 잡고[명당자리]->수단을 펼쳐라[마케팅접근법]
1. 돈의 흐름 *=>기운의 이동방향
국가의 정책과 비전 전망등을 알고 현실가능한 사항인지 알아보고 종합적으로 생각해서 분별하여 판단해야한다. 전체적으로 돈의 이동[정부,지자체,대기업등의 예산] 어디로 집중되는지 꼬리에 꼬리를 물고서 스스로 자문자답[?->! ~ ?->! ~ ?->! ~]해보라 즉, SOC, 개발호재흐름방향, 인구유동, 대기업의 이동, 물류이동, 기운의이동 등을 알고 스스로 과연 투자할 만한 가치가 있는지 자문자답하면서 중요지역위치중에서도 명당자리,노른자위치를 잡고 마케팅을 펼쳐야한다.이 정도로 방향을 잡아나가는게 첫째다
2. 개발호재지역 *=>기운의 이동방향 중 명당자리
토끼가 잘 다니는 길목에 덧을 놓아야지 다른 방향에 놓는다면 잡기 어려울 것이다. 개발호재지역과 개발의 발전흐름과 그 개발 흐름의 방향을 알고 그 길목중에서도 노른자지역,지구,구역,건물,층..등[명당자리] 잘 골라야한다. 아파트를 예로들어서 아파트도 로얄층이 있듯이 개발지역중에서도 노른자 즉, 명당자리가 있다. 이 곳을 잘 선택해야 큰 돈을 얻을 수 있다. 이는 중소도시 외의 대도시지역에서도 응용이 가능하다. 돈이 된다면 모험을 걸 수 있다. 또한 앞으로 세계 부동산 시장의 개방화로 해외 부동산에 투자 붐이 일어날 것이다. 동남아시아 쪽의 부동산에 관심을 가지는 것도 괜찮을 것 같고 고액투자자들은 대도시중 개발요소가 무엇이 있는지 잘 눈여겨 봐서 개발흐름 중 명당자리를 잘 선택해야한다. 도로가 뚫리니 땅이 움직이더라는 말이 있다 도로를 따라서 돈이 흐르기 때문이다. 요즘은 역세권이나 IC 주변에 돈이 몰리고 있다. 이런 곳은 인구나 차량이 많고 도심과 도로의 접근성이 상대적으로 좋다. 그 외의 개발호재가 되는 대기업,공단,관관단지,학교,병원,백화점,SOC,스키장,골프장,해수욕장,도시지역,인터체인지,아파트....
3. 마케팅[접근법] *=>중도의삶성공4가지flow->TEST->카리스마리더쉽5가지
고객과의 6하원칙 접근법 바로 영업에 있다. 마케팅의 핵심요소는 홍보전략이 아닌가 쉽다. 물론 결과치는 판매[캐취타이밍]에 있다. PR,보고,PT등 자기 또는 상품을 어떻게 적시적소에 적절히 알리는 것인가 하는 전략전술과 캐취 타이밍 상당히 중요하다 중도의 삶 성공 4가지 flow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마케팅 접근법이 필요하며 그 접근 방법으로는 감도측정[TEST]이 필요하며 이로서 접근할 것이니 기다려야 할지 평가를해서 카리스마 리더쉽 5가지를 빠른 판단을해서 과감한 행동으로 접근법을 펼친다. 시기별 상황별 직업별 연령별 장소별등등..여러부류가 있다.
天道
*=>전체적흐름[인구/물류/돈의이동]->맥을 잡고[명당자리]->수단을 펼쳐라[마케팅접근법]
1. 돈의 흐름 *=>기운의 이동방향
국가의 정책과 비전 전망등을 알고 현실가능한 사항인지 알아보고 종합적으로 생각해서 분별하여 판단해야한다. 전체적으로 돈의 이동[정부,지자체,대기업등의 예산] 어디로 집중되는지 꼬리에 꼬리를 물고서 스스로 자문자답[?->! ~ ?->! ~ ?->! ~]해보라 즉, SOC, 개발호재흐름방향, 인구유동, 대기업의 이동, 물류이동, 기운의이동 등을 알고 스스로 과연 투자할 만한 가치가 있는지 자문자답하면서 중요지역위치중에서도 명당자리,노른자위치를 잡고 마케팅을 펼쳐야한다.이 정도로 방향을 잡아나가는게 첫째다
2. 개발호재지역 *=>기운의 이동방향 중 명당자리
토끼가 잘 다니는 길목에 덧을 놓아야지 다른 방향에 놓는다면 잡기 어려울 것이다. 개발호재지역과 개발의 발전흐름과 그 개발 흐름의 방향을 알고 그 길목중에서도 노른자지역,지구,구역,건물,층..등[명당자리] 잘 골라야한다. 아파트를 예로들어서 아파트도 로얄층이 있듯이 개발지역중에서도 노른자 즉, 명당자리가 있다. 이 곳을 잘 선택해야 큰 돈을 얻을 수 있다. 이는 중소도시 외의 대도시지역에서도 응용이 가능하다. 돈이 된다면 모험을 걸 수 있다. 또한 앞으로 세계 부동산 시장의 개방화로 해외 부동산에 투자 붐이 일어날 것이다. 동남아시아 쪽의 부동산에 관심을 가지는 것도 괜찮을 것 같고 고액투자자들은 대도시중 개발요소가 무엇이 있는지 잘 눈여겨 봐서 개발흐름 중 명당자리를 잘 선택해야한다. 도로가 뚫리니 땅이 움직이더라는 말이 있다 도로를 따라서 돈이 흐르기 때문이다. 요즘은 역세권이나 IC 주변에 돈이 몰리고 있다. 이런 곳은 인구나 차량이 많고 도심과 도로의 접근성이 상대적으로 좋다. 그 외의 개발호재가 되는 대기업,공단,관관단지,학교,병원,백화점,SOC,스키장,골프장,해수욕장,도시지역,인터체인지,아파트....
3. 마케팅[접근법] *=>중도의삶성공4가지flow->TEST->카리스마리더쉽5가지
고객과의 6하원칙 접근법 바로 영업에 있다. 마케팅의 핵심요소는 홍보전략이 아닌가 쉽다. 물론 결과치는 판매[캐취타이밍]에 있다. PR,보고,PT등 자기 또는 상품을 어떻게 적시적소에 적절히 알리는 것인가 하는 전략전술과 캐취 타이밍 상당히 중요하다 중도의 삶 성공 4가지 flow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마케팅 접근법이 필요하며 그 접근 방법으로는 감도측정[TEST]이 필요하며 이로서 접근할 것이니 기다려야 할지 평가를해서 카리스마 리더쉽 5가지를 빠른 판단을해서 과감한 행동으로 접근법을 펼친다. 시기별 상황별 직업별 연령별 장소별등등..여러부류가 있다.
天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