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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FE

기후에 관한 유엔 협약

by 홍반장 2015. 10. 19.

기후에 관한 유엔 협약

비용 효율성이 중요한 기준은 그 변화는 명확하게

수립 및 구현 (다른 사람의 사이에서) 사용되는

기후 정책. 협약 제 3.3에 명시된 바와 같이

"... 고려하는 정책과 조치

기후 변화에 대처하는 비용 효율적인 할 수 있도록해야한다

(기후 변화 협약을 최저 비용으로 그 세계 혜택을 보장

1992) ". 기후 정책의 영향은로서 정의 될 수있다

정책이 일부 "비즈니스 asusual"에 대해 원인 변경

또는 "기준"상황. 제 2 장에서 설명하고있는 바와 같이,

기준은 어떻게 전역 또는 지역 환경의 시나리오입니다,

연구에 따라, 자주 (시간이 지남에 진화

기준선 100 년 이상 기후 정책에 사용

기후 정책 개입없는 연구). 따라서,

기준은 일반적으로 미래의 인구에 대한 가정에 따라 구축

성장, 경제 출력, 자원 및 기술

가용성뿐만 아니라 미래의 비 기후에 대한 가정에 따라

이산화황의 컨트롤과 같은 환경 정책,

배출. 이베이스 라인에서의 변화는 자주 넣어

"혜택"과 "비용"의 범주로. 이점 포함

수학 피해야 기후 피해 추정된다

및 기타 부수적 인 혜택은 다른 것 그

완화 정책이 도입되지 않은 경우에 발생했습니다.

결과 완화 및 다른 부작용 비용 추정

완화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경제적 희생에서

기후 변화.

기후 변화 극복하는 비교적 간단한 문제 될

그것은 희생없이 수단 경우 피할 수있는 경우

이 회피에 영향을하기 위해 널리 인정되었다. 현재,

그러나 피하는 것을 희생에 대한 우려가있다

기후 변화는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완화에 근본적인 도전

정책 분석에서는 기후 변화를 분별하는 것이있다

최소한의 비용이나 희생을 피할 수있다. 장 3-9

식별 WGII​​I SAR 이후 진보의 수를 설명

방법은 기후 변화 완화의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사실,이 장보고 그 완화 어느 정도의

제로 비용으로 달성 할 수 있습니다.

7 장에서는 여러 가지 비용 개념을 구분합니다. 기회 비용

(희생 기회의 값)에 따라 기준을 구성

이는 경제적 비용의 추정 구성된다. 정도

기후 변화를 완화하는 비용의 경제에서,이다

다른 기회의 가치로 측정 관점

즉 (예를 들면, 기회 삼 가게해야

가정 난방 또는 다른 에너지 서비스)에 대한 낮은 가격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것은 경제적 비용이 때 다를 수 있음을 다음과

그들은 서로 다른 관점에서 볼 수 있습니다. 완화의 비용

일반적으로, 예를 들어 섹터에 의해 규제되어 발생한

경제 전반의 비용 다르다. 비용은 때때로 측정

화폐 단위, 그러나 때때로 측정

기타 통계에 대한. 모든 경우에, 그러나, 기본 요소

비용의 기회, 제품 또는 서비스의 희생이다;

이 요소들은 명백한 상당히 다르다

재정 지출이있었습니다.

제 7 장 또한 비용의 일부 개념이 통합을 나타냅니다

할 수있다 행동, 제도, 문화의 답변

경제 분석에 의해 놓쳤다. 기회 비용의 측정에있어서,

보다 구체적으로, 경제 분석은 일반적으로 개인 취

환경, 사회, 법률 기관, 그리고 문화적 가치

주어진. 그러나 기후 정책은 (긍정적 또는 부정적)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기관의 기능. 그들은에서 방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서로 어떤 관계; 그들은 '개인에 영향을 미칠 수있다

태도, 가치, 또는 환경 설정. 이러한 영향 촬영

계정에 비용 평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동안

경제 분석 (포함 표준 이익 - 비용 분석)

개인의 밸류에이션을 추가하여 비용을 측정하는 경향이

자신의 삼 가게 된 기회, 다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비용

개인의 단순 집계되지 않은 용어로 정의

측정합니다.

후술하는 바와 같이, 평등 한 정책 결정이 주목을 제공합니다

비용뿐만 아니라 골재 레벨로 분배한다.

식별 SAR 이후 상당한 진전이 있었다

기후 변화가 저렴한 비용으로 방지 할 수있는 방법. 양자 모두

이론과 모델링 연구를 나타 내기 위해 도움이

가장 낮은 목표를 주어진 달성 할 수있는 정책의 유형

비용. 아래에 표시된대로 또한, 모델은 특정 식별 한

상황에있는 온실 가스의 적어도 일부 감소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제 8 장 완화의 비용이 상당히 의존 할 수 있다고보고

지정된 목표 농도의 선택에

즉, 일반적으로, (100) 또는 (200) 내에서 달성 할 수있는 것으로 가정

년. 대부분의 모델 기반 연구의 첫 번째 단위를 표시

경감은 매우 저렴; "저 매달려 열매는"쉽게입니다

골랐다. 그러나 대부분의 연구는 추가 단위 것을 보여

감소는 더 광범위한 변화를 요구하고 상당히 포함

높은 costs.3 따라서, 원래의 농도를 낮추는

대상은 비례 증가보다 더 발생할 것으로 예상된다

비용. 상승 한계 저감 비용에 대한 이론적 근거를 제공

대한 광범위한 경제적으로 효율적인 메커니즘을 사용

온실 가스 저감.

완화 비용은 누적시에만 의존하지

배출 감소는하지만,에, 다음 세기에 걸쳐 요구

이러한 배출 감축의 타이밍도. 제 8 장 리뷰

에 가장 비용 효율적인 접근 방식을 주장 일부 연구

주어진 장기 농도 목표 달성 포함

점차 시간을 통해 저감 상승. 이것의 매력

접근 방식은 주식의 조기 이직을 방지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자본의. 게다가, 경감 노력의 벌크를 연기

기타 통계에 대한. 모든 경우에, 그러나, 기본 요소

비용의 기회, 제품 또는 서비스의 희생이다;

이 요소들은 명백한 상당히 다르다

재정 지출이있었습니다.

제 7 장 또한 비용의 일부 개념이 통합을 나타냅니다

할 수있다 행동, 제도, 문화의 답변

경제 분석에 의해 놓쳤다. 기회 비용의 측정에있어서,

보다 구체적으로, 경제 분석은 일반적으로 개인 취

환경, 사회, 법률 기관, 그리고 문화적 가치

주어진. 그러나 기후 정책은 (긍정적 또는 부정적)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기관의 기능. 그들은에서 방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서로 어떤 관계; 그들은 '개인에 영향을 미칠 수있다

태도, 가치, 또는 환경 설정. 이러한 영향 촬영

계정에 비용 평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동안

경제 분석 (포함 표준 이익 - 비용 분석)

개인의 밸류에이션을 추가하여 비용을 측정하는 경향이

자신의 삼 가게 된 기회, 다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비용

개인의 단순 집계되지 않은 용어로 정의

측정합니다.

후술하는 바와 같이, 평등 한 정책 결정이 주목을 제공합니다

비용뿐만 아니라 골재 레벨로 분배한다.

식별 SAR 이후 상당한 진전이 있었다

기후 변화가 저렴한 비용으로 방지 할 수있는 방법. 양자 모두

이론과 모델링 연구를 나타 내기 위해 도움이

가장 낮은 목표를 주어진 달성 할 수있는 정책의 유형

비용. 아래에 표시된대로 또한, 모델은 특정 식별 한

상황에있는 온실 가스의 적어도 일부 감소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제 8 장 완화의 비용이 상당히 의존 할 수 있다고보고

지정된 목표 농도의 선택에

즉, 일반적으로, (100) 또는 (200) 내에서 달성 할 수있는 것으로 가정

년. 대부분의 모델 기반 연구의 첫 번째 단위를 표시

경감은 매우 저렴; "저 매달려 열매는"쉽게입니다

골랐다. 그러나 대부분의 연구는 추가 단위 것을 보여

감소는 더 광범위한 변화를 요구하고 상당히 포함

높은 costs.3 따라서, 원래의 농도를 낮추는

대상은 비례 증가보다 더 발생할 것으로 예상된다

비용. 상승 한계 저감 비용에 대한 이론적 근거를 제공

대한 광범위한 경제적으로 효율적인 메커니즘을 사용

온실 가스 저감.

완화 비용은 누적시에만 의존하지

배출 감소는하지만,에, 다음 세기에 걸쳐 요구

이러한 배출 감축의 타이밍도. 제 8 장 리뷰

에 가장 비용 효율적인 접근 방식을 주장 일부 연구

주어진 장기 농도 목표 달성 포함

점차 시간을 통해 저감 상승. 이것의 매력

접근 방식은 주식의 조기 이직을 방지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자본의. 게다가, 경감 노력의 벌크를 연기

수익 재활용의 문제는 정책도 적용

탄소 허가 또는 "모자"를 통해 이산화탄소를 감소시킬 것이다. 논의

제 6 장에서, 매출은 삭감을 통해 재활용 할 수

기존 세금에 이산화탄소 허가는 경매하는 경우. 반대로, 만약

허가는 더 수익이 수집되지 않습니다, 무료로 배포된다

재활용 및 수익의 가능성이 없다. 따라서, 경매

허가 비해 상당한 잠재적 인 비용 이점이있다

무료 할당.

그것은 집계 비용이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는 것이 중요하다

대체 정책을 평가하는데 유용 고려

비용 효율성의 관점에서 악기. 유통

기업, 지역과 개인에 걸쳐 이러한 비용의

뿐만 아니라 중요합니다. 또한, 다른 중요한 평가

행정 및 정치적 가능성을 포함하여 기준, 수

정확히 어떻게 그리고 왜 완화 계획을 결정하는 역할을한다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론과 모델링 문헌은 국제 것을 알 수

"유연성 메커니즘"을 통해 정책 조율

에 주어진 감축을 달성하기 위해 엄청난 기회를 제공합니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온실 가스 배출량. 원칙적으로, 공동 - 조정 된

즉 경제성이되도록 정책을 도모 할 수있다

세계적 규모의 향상. 교토 의정서는 몇 가지 정의

국제 배출권 거래를 포함하여 유연성 메커니즘,

(IET), 공동 이행 (JI) 및 청정 개발

체제 (CDM). 이러한 국제 정책 수단의 각

부속서 I 당사국에 대한 이론적 기회를 제공

비용 효율적으로 자신의 약속을 이행. IET는 부속서 I 수 있습니다

당사자들은 그들의 할당 된 양의 부분을 교환한다. 마찬가지로, JI

부속서 I 당사국은 "배출 감소 단위"를 교환 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별로 자신 사이. 아래의

CDM은 부속서 I 당사국은 프로젝트별로 프로젝트에 크레딧을받을 수

기초, 비 부속서 I 국가에서 수행 감축.

이 프로그램에 참여도의 수준을 증가시킬 수

청정 에너지 기술에 대한 투자. 국제 정책 공조

구현 기후 정책도 회계가 필요합니다

한 국가에서 완화의 "유출"효과에 대한 그

국제을 통해 다른 국가에서 경제 활동에 영향을 줄 수

무역 결합. 일반적으로, 국가는 그 수도 적은 완화

이상 국제 무역의 점유율에서 우위를 확보 그들의

파트너를 거래뿐 아니라 그 거래하는 경우 시장 점유율을 잃을 수 있습니다

파트너는 더 제어하고, 따라서 경제의 전반적인 수준을 감소

활동. 이러한 문제에 대한 자세한은 8 장을 참조하십시오.

국가 또는 글로벌 완화 비용의 대부분의 연구에 초점

혼자 화석 에너지에서 이산화탄소 (예를 들어, 제 8 장 참조)하지만, 일부

최근의 연구는 다른 온실 가스를 고려한다. 예를 들면,

3 장과 4 nonCO2의 배출량을 줄일 수있는 옵션을 논의

가스 및 토지 이용 변화로 인한 이산화탄소 순 배출량,

각각. 제 8 장 국가 목표를 정의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교토 의정서 등) 가스의 "바구니"의 관점에서

개별적인 가스의 관점에서보다 유연성을 향상시키고

기후 변화 완화의 비용을 줄일 수있다. 의 배출

(메탄과 아산화 질소 등) 온실 가스에서 여러

일부 소스가, 추가로, 모니터링하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있다. 이

실제 합병증 완화의 잠재적 비용을 제기

중기에 걸쳐 단기, 그 필요성을 강조하기 때문에

이러한 배출물을 모니터링하는 데 사용되는 방법을 개선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