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금융 시스템은 위기지만 규제의뿐만 아니라 결과로 대규모의 구조 변화를 겪고
그 여파로 변경됩니다. 전체 위기 이후 규제 개편은 금융에 의해 주도 된 것을 매우 사실
안정위원회와 G20은 정책 결정자의 글로벌 세트에 의해 명시 적으로 정치적지지로 즉, 매우 혁신적이며 않았습니다
전에 국제 규제 기준 설정의 경우이었다. 지난 5 년은 심오한 변화를 목격
모두 은행 및 비 은행에 대한 국제 규제 기준의.
♦ 은행의 규제 규칙이 개정 된 강한 자본의 결과로, (일반적으로 바젤 III 제목 아래 포섭)
요구 사항, 단기 유동성 및 구조 자금에 대한 최초의 세계적으로 합의 된 유동성 기준 (
)를 측정하고, 큰 노출을 제약 및 리스크 관리 개선을위한 새로운 표준. , 감독 또한
표준이 제기되고 있으며, 국제 표준 세터 (바젤위원회)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일관성있는 개혁을 구현하는 국가에 또래 집단의 압력을 가하는 국가 구현을 평가
방법.
위기에서 목격 ♦ 국경 간 해상도 어려움에 관한 기대의 새로운 세트에 반영됩니다
완전한 유효 분해능 체계 및 복구와 가장 큰 은행의 해상도 계획의 과정,
(가장 눈에 띄는) 관할 지역에서 당국 구성 국경 간 위기 관리 그룹 설정
이 은행은 작동한다.
♦ 비 은행에 대해서는 국제 사회는 글로벌 보험에 대한 기본 지급 요건을 마무리 누가
시스템 적으로 중요하다 - 지금까지 전역 지급 기준이 없었다; 장외 파생 상품
시장은 의무화 및 / 또는 중앙 청산을 incentivizing 및 목표 조치 주요 점검을 겪고있다
보고와 조직 플랫폼에서 거래는 모든 계약의 저장소를 거래한다. 보험 규제의 점에서,
유럽, 라틴 아메리카 및 아시아의 많은 국가는 지불 능력 II 정권의 변형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보험
규제는 기업 지배 구조, 공개 및 책임에 중점이있다. 이러한 조치는
관련 그들은 광범위한 기업의 동작을 변경하는 것을 목표로.
♦ 국제 회계 기준보다 손실 인식을 할 특히, 변경되는 미래 예측
(새로 IFRS9 발행).
♦ 금융 부문을 통해 일부 감독 당국은 특히 유럽에서, 중앙 은행으로 이전되었습니다,
여기서 유럽 중앙 은행 (ECB)이 추가 책임을 촬영하고있다.
그러나 물론, 문제는 남아있다. 의 문제를 해결 "대마 불사"중요한 문제 남아있다. (I) : 노력을 필요
의지 생활 마무리하고 파악하고 기업의 분해성에 대한 장벽을 제거; (ⅱ) 은행에 대한 합의에 도달 손실을 흡수
용량은 해결 될 수 있도록; (III)의 국경 간 협력과 인식에 주소 장애물
해상도 대책; (IV) 복구 및 비 은행의 해상도를 보장; 및 (V) 그림자의 더 나은 규제를 촉진
금융 부문. 국경 문제는 장외 파생 상품 개혁도 유지됩니다. 규제 체제로
두 개의 가장 큰 시장 (유럽 연합 (EU)과 미국)에 병렬로 개발, 그들은 프레임 워크의 결과 그
중복과 완전히 일치하지 않습니다. 로 알려진 홈 규제 제도에 대한 의존을 허용하는 규정 결정 (
"존중")는 긴급하게 필요하다. 무역보고 요구 사항은 주요 국가하지만 법적 장벽에 채택되었다
구현을 좌절. 교류와 전자 거래 플랫폼에서 거래에 진행 표준화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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