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SURANCE

우리의 소규모 상업, 중간 시장 및 전문 분야

by 홍반장 2017. 5. 21.

시알 티 사업. 이는 개선의 초점과 일치합니다.

제한된 수의 파트너십을 확대

자치령 대표.

우리의 소규모 상업, 중간 시장 및 전문 분야

기업의 약 32 %, 33 % 및 35 %는

우리의 총 상업 라인 사업. 작은

일반적으로 보험료를 포함하는 상업용 제품

50,000 달러 이하로 제품 전문성을 통한 가치 제공,

현지인의 존재, 그리고 사업의 용이함. 중간 시장

계정은 더 큰 요구 및 서명 전문 기술을 필요로하며,

우리가 제공 할 수있는 산업 분야에 중점을 둡니다.

대리인에 대한 시장 및 가치의 차별화 및

고객. 중소 시장 계정 구성

13 억 달러의 상업 라인. 우리의 전략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러한 비즈니스를 계속 성장시켜야합니다.

특정 지역의 부동산 노출을 줄이기 위해 노력한다.

단기간에 비즈니스 믹스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소규모 상업 및 중간 시장 비즈니스에서,

우리는 몇 가지 틈새 보험 프로그램을 개발했습니다.

학교, 휴먼 서비스 기관,

비영리 청소년 및 지역 사회 봉사 단체로서,

종교 기관. 추가 분류가 추가되었습니다.

우리의 핵심 중간 시장 상업 제품,

부동산, 환대 및 도매 포함

유통 업체 및 관리 대상 제품 소개

책임, 특히 비영리 및 민간 회사

이사 및 임원의 책임 및 고용 관행

책임.

우리 전략의 일부는 전문 라인 오퍼링을 확장하는 것입니다.

우리 요원 및 보험 계약자에게

보다 폭 넓은 제품 포트폴리오와 시장 확대

침투. 우리의 전문 라인에서 작성된 순 보험료

상업 광고의 약 3 분의 1을 차지합니다.

라인 순 보험료를 작성합니다. 우리 전략의 일환으로 우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양한 전문 기업 인수

우리의 전문 분야를 더욱 다양 화하고 성장시키기위한 것입니다.

윤곽. 우리는 이러한 인수를 확장 플랫폼으로 사용했습니다.

우리의 제품 제공 및 기존 제품을 통한 성장

기관 및 중개인 배포 네트워크.

우리는 우리의 작은 상업적 능력, 차별성

중간 시장에서, 그리고 지속적인 개발

특화된 비즈니스는보다 다양 화 된

포트폴리오를 통해 우리에게 중요한 제품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우리 요원 및 보험 계약자에게 우리는 이것들을 믿는다.

노력은 우리로 하여금 전반적으로 개선 할 수있게 할 것입니다.

우리 사업의 결합과 궁극적으로 당사의 인수 수익성.

개인 라인

우리의 개인 사업 부문은 15 억 달러를 창출했습니다.

연결 영업 수익의 32.4 %와 14 억 달러,

또는 31.4 %의 순 보험료를 지불해야합니다.

2013 년 12 월 31 일

다음 표는에 의해 작성된 순 보험료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Personal Lines 세그먼트 사업.

2013 년 12 월 31 일에 종료 된 년

(비율을 제외하고 수백만에서)

순 프리미엄 % of

서면 합계

개인 자동차 $ 890.3 62.3 %

주택 소유자 496.7 34.8

기타 41.0 2.9

총 $ 1,428.0 100.0 %

개인 라인 보험은 다음을 포함합니다 :

개인 자동차 보험은 개인을

신체적 상해, 신체 상해 및 기타 신체적 상해로 인한 손실

제 3 자, 피보험자 차량의 재산 피해 및

다른 차량 및 기타 자산에 대한 재산 피해.

주택 소유자의 보험은 개인에게

그들의 주거 및 개인 재산, 예를 들면

화재, 바람, 우박, 수해 (홍수 제외),

도난 및 파손 및 제 3 자 배상 책임에 반하는 행위

주장.

기타 개인 라인은 개인 내륙

해양 (보석, 미술품 등), 우산, 화재, 개인용 선박,

지진 및 기타 잡역.

Personal Lines의 전략은 계정 중심의 전략을 수립하는 것입니다.

파트너 기관을 통한 비즈니스, 집중

더 큰 지리적 다양성. 우리의 시장

Personal Lines 사업은 계속해서 매우 경쟁력이 있으며,

직접 작가의 에이전트에게 계속해서 압력을 가하는

잘 실시간 비교의 사용에서

평가 도구 및 점차 정교한 평가 및 가격 책정

도구. 우리는 높은 파트너십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품질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부가 가치 기관

자문 판매 및 계정 반올림 (전환

단일 정책 고객을 여러 정책을 가진 계정으로 마이그레이션

및 / 또는 추가 커버리지). 우리는

우리가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투자

수익성, 시장에서 차별화 된 위치를 구축하고

수익성있는 성장 기회를 제공하십시오. 우리는 계속됩니다.

제품을 개선하고 이러한 제품과 긴밀하게 협력합니다.

사업의 비율을 높이기위한 잠재력이 뛰어난 대행사

그들은 우리와 함께하고 일관성을 유지하도록 보장합니다.

우리가 선호하는 사업의 조합으로 또한, 우리는

우리 주립의 혼합을

미시간, 매사추세츠, 뉴의 역사 핵심 주

뉴욕 및 뉴저지 주 및 재산 노출 감소

집중 지역 또는 우리가 지속적으로 경험 한 곳

날씨 관련 손실. 우리는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