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공공 장소에서 자신의 더러운 린넨을 세탁에 너무 열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부는 달리, 시민 사회 단체는 더

by 홍반장 2015. 11. 3.


공공 장소에서 자신의 더러운 린넨을 세탁에 너무 열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부는 달리, 시민 사회 단체는 더이

의 일환으로, 애완 동물의 연구 결과, 또는 예산 감시의 다른 방법을 사용하여 자연 인센티브

정책 옹호 및 로비에서 자신의 작품. 의 지난 20 년 동안, 매우 다른 접근 방식

'다음 돈을하는'직접 시민에 의해 개발되었다. IBP는 함께 일하고있다

건물의 용량을 지원하는 시민 조직에 대한 대중의 돈의 사용을 모니터링

년의 수입니다. 최신 간행물 - 우리의 돈, 우리의 책임 :에 시민의 가이드

정부 지출을 모니터링 - 문서 작업 (18) 조직의 작업

각각의 countries.5 예산 모니터링

 우리는 작업과 접근 방법에 대해 자세히 살펴됩니다

이러한 조직의 일부가 지출 추적에 제공 어떤 교훈을 볼 수의 '다음

돈'.

처음에 우리는 인도의 라자스탄에서 '사회 감사'라고 된 내용의 두 가지 형태를 보면, 것

필리핀 아브라. 둘째, 우리는 경우에 후속 시민 사회에서 주도권을 볼 수 있습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감사 원장에 의해 확인했다. CSO 할 시도에서 세 번째 부분은 보인다

말라위와 탄자니아에서 PETS 형 작업. 우리가 보게 되겠지만, 시민 사회 단체는 트리거 및 공개를 용이하게 할 수있다

책임에 대한 수요.

MKSS - 인도의 사회 감사

MKSS 라자스탄, 인도 최대의 state.6에서 1990 년에 시작된 단체입니다

 조직의 원래 목적은 공공 장소에서 최저 임금의 지급을위한 캠페인이었다

작품과 토지 재분배. 그들이 지불되지 않은 불평 MKSS 지원 노동자

일을 그들은 지방 자치 단체에 대해 수행했다. 그들은 작품의 기록을 볼 수 물었을 때와

지불, 당국은 공식 비밀 보호법을 인용,이를 거부했다. 이것은의 시작을 촉발

MKSS "올바른 정보를"캠페인.

, 집회 인을 앉아, 공공 로비 마침내 주문을 통과하는 지방 자치 단체에 성공

시민들 레코드를 검사 할 수있는 권리를 허용한다. 이후, 그들은 또한 공인 된 구비

사본. 첫 검사

레코드의 개수를 발견

부정. 검증 프로세스에

기록과 마을과 협의,

공청회의 도구가 개발되었다.

크로스 체크에 공청회를 사용하여

급여 및 수행 한 작업 기록,

MKSS는 상당한를 축적하기 시작

가짜 급여의 증거의 몸,

, 수행되지 않았다 공개 일을 기록

overbilling 및 underpayment.7

 전문가

정부 관계자는에 초대되었다

공청회에 참여

그들은 질문에 대답했다

공개.

공청회는 극적인했다

충격. 년 동안 지급되지 않은 노동자는 마지막으로 보상되었다. 많은 경우에,

선출 된 마을 대표는 지불하기 위해 만들어진 것을 확인하기 위해 직접 지불 할 것

피 다음 공청회에서 증언하기 위해 호출된다. 액션도 관리에 찍은

자금을 횡령 혐의로 유죄 판결.

공청회의 성공은 주 전역 지원을 동원. 강렬한 로비 다음

대량 시위, 라자스탄 의회는 2000 년에 정보 법에 대한 권리를 통과

캠페인은 국가 차원에서 계속 인도의 의회는 마지막으로 오른쪽에 전달

이었다 다른 개발에서 2005 년 정보 법, 라자 스 탄 공공 감사의 사무실,

권고의 가난한 구현에 의해 좌절과 그 결과를 공유하기 시작했다

MKSS하고이를 홍보하기 위해 조직을 초대 (Ramkumar 2007).

2 CCAGG - 필리핀의 참여 감사

CCAGG이 증가 할 새 정부 정책에 대한 응답으로 형성 CSO입니다

개발 programs.8의 모니터링 지역 사회 참여

 CCAGG는 아브라,에 기반

필리핀의 북쪽 지방. 회원의 대부분은 주부, 학생,

이러한 엔지니어와 회계사 등 전문가의 지원이 학교 밖 청소년,. 그들

공공 사업을 모니터링하고 의심되는 하위 표준 작업, 사기 또는 횡령을 문서화합니다.

그들은 공공의 교육부에 의해 광고를 본 후에 CCAGG의 첫 번째 성공 중 하나는 온

작품과는 아브라 지방 (27) 프로젝트를 완료했다고 발표 고속도로 (MPWH).

CCAGG 회원이 프로젝트의 대부분이 완료되지 않은 것을 알고, 그들은으로 휘둘러

액션입니다. 그들은에 구축, 프로젝트의 실제 상태에 잘 문서화 된 파일을 컴파일

사이트에서 주민과 사진에서 문. 그들은 MPWH에 자신의 연구 결과를 제출

및 책임 엔지니어가 조사 할 것을 요구했다.

CCAGG 파일은 CCAGG의 결과를 확인 공식적인 정부 감사를 트리거.

CCAGG 회원들은 증인으로 불러 계속되는 검찰의 해고 초래했다

열한 공무원. 이 경우에 따라, MPWH 지역 이사는 명령을 내렸다 그

그들이 지불되기 전에 필요한 공공 계약에서 법안 CCAGG에 의해 확인된다. 2001 년

감사에 관한 국가위원회 (COA)는 CCAGG와 계약을 체결하는 회원

도로 수리 프로젝트의 법정 감사의 일환으로 COA 관계자와 함께 작동합니다.

3.3 PSAM - 공식 감사를 모니터링

어떻게 시민 사회의 또 다른 흥미로운 예는 금융 대중 강화하기 위해 개입 할 수

관리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온다. 지방의 부패에 대한 보고서의 큰물에 따라

1990 년대 중반 정부는 연구원의 그룹에서 연구 프로젝트와 PSAM 설립

사우스 Africa.9의 동부 케이프 지방 로즈의 대학,

PSAM 연구원은 감사 원장의에보고 된 사례에 대한 정보를 함께 가져

보고서. 2000 년, 그들은 인터넷에서 사용할 감사 쿼리의 데이터베이스를 만들었습니다.

PSAM 연구자들은 라디오와 신문을 통해 비 기술적 인 측면에서 자신의 연구 결과를 공개

인터뷰. 이러한 방법으로, 그들은 심각한 비리에 대중의 관심을 가져 성공

감사 원장에 의해 문서화하고, 전반적으로, 어떤 시정 조치가 취해지지했다는 사실.

데이터베이스 감사는 예산의 90 % 이상에 의문을 제기 한 것으로 나타났다하지만 시정 조치를

케이스의 10 %에서 촬영되었다. 부분적으로, 남쪽 PSAM 옹호 노력의 결과로

아프리카 민족 내각은 감사 질의에 후속하는 팀을 설립하고, 2005 년의 부분

감사 면책 조항과 예산이 팀은 임시 조치였다 54 % .10와 감소했다

팀이 해체되고 난 후에 2006 년 예산의 86 %는 다시 부인에 의해 영향을 받았다

(Ramkumar 2008, 137).

PETS에서 3.4 CSO 시도

MKS, CCAGG 및 PSAM의 예는 시민 사회 단체가 특정 용량을 사용할 수있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스스로 제시 또는 생성 된 기회, 책임에 대한 대중의 수요를 구성하는. 그들은 더 할 수 있습니다 혁신적인 지역 사회를위한 기회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최고의 전문가가 이끄는 최고의 자원이 이니셔티브를보다 성공적으로.

우리가 지금을 채택하여 달성 된 내용의 일부 문서화 된 경험을 살펴 보자

새로운 상황에 방법을 준비했다. 애완 동물을 수행하는 시민 사회 단체를 지원하기위한 최근 패션

가까이 조사하기 위해 특히 흥미로운 문제를 제공합니다. 문서화 (18) 사례 연구

상기 언급 된 부피는 IBP, 말라위 다음 예를 사용 CSO에 관한

PETS 방법.

3.4.1 CSCQBE - 말라위에서 교육 지출을 모니터링

말라위, 품질 기본에 대한 60 개 이상의 시민 사회 단체, 시민 사회 연합의 연합에서

교육 (CSCQBE)는 달성으로 말라위의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함께왔다

교육 새천년 개발 목표 (MDG). 말라위 재무 교육 거한

자금이 소요되는 방법을 통해 재량이 직접 지구 어셈블리 자금,. CSCQBE

지역 및 학교 level.11에서 지출을 모니터링하는 애완 동물 방법을 채택하기로 결정

연합은 2002 년에 겸손한 시작 후 2002 년 2005 년과 2007 년, 세 애완 동물을 실시하고있다

50 학교 덮고, 2005 년 및 2007 년 조사는, 500 학교의 층화 무작위 샘플을 활용

어느 나라에서 학교의 10에 관한 것입니다. 애완 동물과 함께, CSCQBE도 관리

교육, 재료의 품질에 대한 정보를 얻을하고자하는 설문 조사 및 근로 조건

교사를위한.

CSCQBE는 인식을 제기하고 그것을 통해 확인 된 주요 이슈 중심으로 토론을 교반 한 그

모니터링 작업. 그것의 로비 노력을 닫습니다 결정을 취소하는 정부에 기여

교사의 대학 및 교사의 급여를 지불하는 실패로 의회의 관심을 가져왔다. 로비

연합은 또한 특별한 필요와 아이들을위한 특정한 예산 할당을 초래하여

확신 정부는 농촌 / 도시 불균형을 해결에 볼 수 있습니다.

CSCQBE 수행 작업의 유형은 개구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는지 의심의 여지가있다

이전에 공개 프로세스를 마감했다. 왔다 중요한 문제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집중함으로써

문서화, CSCQBE 더 생산할 가능성이 방식으로 시정 조치에 대한 수요를 제기

교육에 대한 효율적인 책임 및 빈곤층 공공 지출. 이것은 정확히 유형입니다

충격은 한 예산 모니터링에 의해 달성하기를 희망하고있다.

애완 동물 넣어 이유 CSCQBE에 의해 입증 성공에도 불구하고, 하나는 의문을 제기 할 수

연합의 작품의 중심 구성 요소로 전달합니다. 연합 제한된 기술을 앓고

용량 예산 분석을 수행하기 위해서는, 빈번하게 안정적인 재무 데이터를 추출하는 문제가있다

당국에서 애완 동물이 출력의 종류를 생산하고 관리하지 않는 것

일을 할 의미, 정확한 데이터가 금융 흐름을 캡처하고 누출의 정도에를 보여주는 즉,

시스템. CSCQBE 문서화 누출에 데이터를 표시 게시 된 보고서가 없습니다.

2004 년 교육 부문에서 말라위의 정부에 의해 실시 된 애완 동물도 남아

미 출판.

층화 무작위 준비에 필요한 상당한 자원 사이의 부적합이 틀림없이있다

대표하기에 충분히 큰 샘플, 조사를 실시 분석을 쓰기

보고서 및 최종 제품의 유용성. IBP 문서화 CSCQBE의 성공은 관련

이러한 통계보다 교사 급여의 늦은 비 지불과 같은 질적 인 관찰에 더

누설에 발견.

그것은 많은과 함께 우간다 애완 동물의 성공 사례를 인용하는 것이 아마 놀라운 일이 아니다

MKSS, CCAGG, 함께 다른 사람에 의해 입증 시민 모니터링의 힘은 시사하는 것

그 CSO 애완 동물 책임을 요구하는 시민들이 힘을 실어위한 큰 잠재력을 가질 수있다. 그러나 경우

애완 동물 방법론은 CSCQBE의에 기여하고있는 정도에 의문을 제기 할 여지가있다

말라위에서의 성공은, CSO 애완 동물의 하나의 경우 재고가 원인이 될 수 있으며, IBP에 의해 강조

많은 나라에서 CSO 작업에 뜨거운 새로운 트렌드는 무엇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