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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용 추적, 또는 '돈을 따라가'개발 원의 대명사에 대한되고있다 돈이 갈 것으로 예상되는 곳으로 도착 여부를 조사 개입. 가장 좋은 money'-주도권을 따라 '공공 지출 추적 조사가 알려진 (PETS) ..

by 홍반장 2015. 11. 3.

비용 추적, 또는 '돈을 따라가'개발 원의 대명사에 대한되고있다

돈이 갈 것으로 예상되는 곳으로 도착 여부를 조사 개입. 가장 좋은

money'-주도권을 따라 '공공 지출 추적 조사가 알려진 (PETS) 방법론

자금의 '누출'주를위한 때 한 번에, 1990 년대에 우간다에서 개발 된

학교는 20 %로 80 %에서 절단 하였다. 우간다 애완 동물 가장 자주 인용 중 하나가되고있다

부패 방지 문학의 성공 사례는 유사 사업의 큰 숫자를 낳았다

다른 국가. 애완 동물 종종 있었다 유용한 진단 도구를 입증했다

구현, 그러나 아무데도 우간다 성공은 복제되지 않았습니다.

이 U4 문제의 첫 번째 부분을 통해, 지금까지와 애완 동물의 경험에 대해 자세히 살펴 본다

우간다 및 애완 동물 탄자니아 경험의 비교. 폴 허바드의 최근 리뷰

우간다 공공 정보 캠페인의 영향에에 추가 되거하는 데 사용됩니다

토론. 허바드는 공공 정보 캠페인이 있었다 설득력을 만든다

우간다에서 자금 유출의 극적인 감소의 주요 원인으로 예고 단지 중 하나였다

여러 요인, 그리고 아마도 심지어 가장 중요한. 본 논문에서는 제안

탄자니아의 경험과 우간다 케이스의 허바드의 재 방문은 이유에 대한 중요한 교훈을 제공

우간다 성공은 복제 너무 어려웠다. 애완 동물 문제를 식별 할 수있는 유일한 도구입니다

그리고 실제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거나, 심지어 그들이 존재하는 것을 받아들이 따라 제

무엇보다도 정치적 의지에 그들과 거래를합니다.

종이의 두 번째 부분은 지출 추적 시민 사회의 경험을 살펴 봅니다. 다수의

경우가 편집 한 국제 예산 프로젝트 (IBP)에 의해 최근 출판에서 제시

비벡 Ramkumar : 우리의 돈, 우리의 책임 - 시민 가이드 모니터링 정부

지출 (2008 Ramkumar). IBP 간행물은 잘 알려진 성공 사례를 다루고

Mazdoor 기산 생산처럼 Sangathan (MKSS)을 마우스 오른쪽 라자 스 탄, 인도에서 정보 운동하고,

아브라, 필리핀, 모두에서 좋은 거버넌스 (CCAGG)에 대한 우려 시민의 사회 감사,

이는 지역 운동에서 성장했다. 시민 사회 단체의 다른 예 (CSO) 모니터링

이러한 남부 멕시코와 공공 서비스 책임 모니터에서 Fundar (PSAM) 공공 자금,

아프리카에 대해서도 설명합니다. 이들은 비용 추적의 최근 경험 비교

탄자니아와 말라위에서 시민 사회 단체에 의해 수행. 본 논문은 그 동안 많은 주장

예로는 너무 쉽게 성공을 수용하는 경향이 있고, 의심 할 여지없이 등록이 성공

실제로 무슨 일이 있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면밀한 관찰을 복용에서 시도하지 않고.

문서의 일반적인 부족과 추적 활동의 중요한 조사, 모두 대규모,

시민 사회 단체에 의해 "공식적인"애완 동물 추적 운동, 배울 수있는 중요한 기회를 놓치는를 나타냅니다

어떻게 작동하고 무엇을하지 않습니다에서. 학습 정보와 중요의 실시간 공유가 필요

결과의 분석. 이 실현 될 수 있도록 인센티브는 장소에 있지 않습니다.

용지의 세 번째 부분의 다른 유형의 전력 권고들을 제공

'돈 다음'의 다양한 방법론에 종사하는 배우. 공공 부문에서, 많은

더 지속적이고 "자동"에 대한 시스템을 구축하여 국가 차원에서 달성 될 수있다

자원의 모니터링이 정치적 개입에 덜 취약 할 것입니다.

CSO 구에 관해서는, 작동 정보의 더 중요한 리뷰에 대한 필요성이있다. 이

종이와 같은 애완 동물 반드시 시민 사회 단체에 대한 적합 도구가 아닙니다, 그들이 될 것이라고 제안

더 나은 등 '성적표'과 '사회적 감사'와 같은 다른 방법론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곳에

기존 모니터링 시스템으로 CSO 이니셔티브의 통합을위한 상당한 범위로, 또한

시민 사회 단체가 존재하는 동안이, 국가 차원의 행위자에 대한 가치있는 독립적 인 데이터를 제공 할 것이다

그들은 재무 데이터에 대한 접근을 개선하기 위해 필요한 정치적 지원을 제공.

책임 성을 강화하는 퀘스트 책임의 더 나은 변화를 실현에 관한 것입니다

시스템. 기술적 인 문제 만있는 동안이, 무엇보다도, 정치적 도전

차 관심사. 정치의 컨텍스트에 훨씬 더 가까이 주목할 필요하다

비용 추적 및 예산 모니터링 및 필요한 다양한 방법은 방법을 검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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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 된 정보를 사용하고, 어떤 영향 그것은 제어 프로세스 및 영향에 보유되고

재정 및 서비스 제공의 관리.

2 우간다와 탄자니아의 경험은 우리에게 무엇인가

PETS에 대한

애완 동물 방법론의 강점은 단순성에있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측정 설문 조사

자금의 금액은 국가의보고에서 공공 서비스 전달 체인의 각 링크에서 수신

이 소비 될 것으로 예상되는 서비스 제공 장치에 다운. 전송 된 양을 비교함으로써

실제로, 사람이 할 수있는 조사 대상 서비스 제공 장치에서 수신 얼마나와보고에서

분실 또는 방법에 전환 된 양을 계산, 일반적으로 '누설'라고도합니다.

이상의 종래 감사에서 차이는 통계 평균의 사용이다. 오히려에 대한보다

예, PETS 수신 얼마나 많은 결정하기 위해 국가에서 매일 학교에가는

학교의 통계적 대표 샘플을 선택하고 이들 학교의 연구 결과를 사용

전국의 모든 학교에서 총 수입의 추정치를 계산합니다. 따라서 우수 할 수있다

진단 도구는 시스템이 얼마나 보여줌으로써, 기존 컨트롤의 장점을 평가하기

자금을받는 사람에 도달 보장의 측면에서 기능.

2.1 첫 번째 PETS

첫 번째 공공 지출 추적 조사는 1996 년 우간다에서 실시되었다 그것은 관찰했다,

시, 즉 초등 교육 부문의 자금 조달에 큰 증가에도 불구하고,이 나타나지 않았다

에서 제공하는 중요한, 관찰 할 수있는 등록의 개선이나 서비스의 표준을 할 수

전국의 초등학교. 세계 은행 (World Bank)의 연구팀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설문 조사를 고안하기로 결정

우간다 초등학교에 대한 지급 자금은 실제로 학교에 도착했다.

연구진은,의 합을 이른바 인두세 부여 disbursals와 영수증을 추적하기로 결정

학생 당 한 세트 금액으로 계산되었다 학용품위한 돈. 때문에

자금의 양이 아닌 임의 및 계산 쉬웠다, 그것은 이상적인 주제를 제공

추적.

결과는 다음을 확인하는 데 실패 컨트롤의 약한 시스템의 욕하고 그림을 그린

기금은 학교에 도착했다. 전국의 지방 자치 단체의 재무 기록의 질은 너무했다

가난한 통계는 이것 영수증의 차이와 이후 전송을 캡처 생성되지 수

수준. 측량 개별 학교의 상당히 좋은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발견

회계. 이것은 크게 부모의 기부에 주로 의존 학교의 결과였다

유지 보수 및 학교 자료 등 비임금 비용은 실행 학교를 유지합니다. 이했다

강력한 인센티브와 학부모 - 교사 협회 (PTA)에 대한 일부 권한을 제공

학교에서 금융 정보를 요구한다. 전송되었던 자금을 비교하여

조사 대상 학교의 영수증과 중앙 정부에서, 그것은 계시 된 것을 1995 년에

올해 조사에 앞서,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현금의 26 %는 학교에 그것을 만들었다

(Ablo 및 Reinikka 1998). 학교의 대부분은 전혀 인두 자금을받지 않으며, 또한이었다

학교의 많은 사람들이 같은 보조금을받을 자격이 있다고도 인식 할 수 없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설문 조사의 결과가 알려진 후, 우간다 정부는 공개를 실시

정보 캠페인. 지방 정부 및 금융의 사역은에 데이터를 게시하기 시작

국가 및 지역 언어 신문에 인두세 보조금의 월별 전송합니다. 1997 년 이후

교육 기증자의 도입이 보편적 초등 교육의 정책을 지원, 교육부

지역 본부 및 공개적으로 알리는 공지 사항을 게시 할 학교를 요구함으로써 한 단계 더 갔다

자금을받은 사회. 세계 은행 (World Bank)은 것으로 나타났다에 의해 2002 년에, 애완 동물을 따라

학교에서 인두세 허가를 얻기에 극적인 개선이 있었다. 이상

중앙 정부에서 학교에 전달 된 자금의 80 %는 현재 접수했다

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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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우간다이 놀라운 개선은 빠르게 잘 알려진 반부패의 하나가되었다

성공 사례. 20 % 이하 74 %에서 누설을 감소는 종종 획득에 기인

애완 동물 methodology.1

 애완 동물 방법론의 발신자, 다른 한편으로는, 주장하지 않았다

그것이 누설을 감소 PETS 자체였다. 오히려,의 통계적인 분석에 기초

학교 샘플 사이의 누설 감소 분산, 그들은 주장 하나이 상당한

결정 여기에 정보에 접근 할 수 있었다 : 누설이 학교에서 훨씬 더 감소했다 그

가장 가까운 신문 공급 업체에 근접했다. 이는, 정보에 대한 액세스를 증거로 찍은

특히 신문 공고를 통해,의 성공적인 감소 뒤에 주요 요인이었다

첫 번째 PETS (Reinikka와 스벤손 2003) 이후의 기간에 누설.

애완 동물 방법론은 즉시 항소했다. 희귀 한 부패 방지 성공 사례 일뿐만 아니라,

또한 부드러운 봉사 활동과 기술적 접근 방법 (설문 조사)를 결합하는 매력이 있었다

치수 (홍보 캠페인). 그것은 배우 애완 동물 한 넓은 범위에 호소

지금, 다양한 전략의 안정적인 요소가 매크로 수준의 공공 금융 개혁에서

시민 사회 연합의 옹호 프로그램에 대한 프로그램. 첫 번째 후에도 10 년 이상

애완 동물을 실시하고, 대규모 개선 문서화 된 육년 후, 거기 표시했다

더 유사한 성공 사례가 알려 드릴. 우리가 생각하기 전에 우간다 성공했습니다 이유

복제 너무 어려운, 우리는 탄자니아 experience.2에 대해 자세히 살펴됩니다

탄자니아에서 2.2 PETS

탄자니아 우간다는 애완 동물 방법론을 적용 후 첫 국가 중 하나였다. 국가의

최초의 애완 동물은 다른로 알려진 비 임금 재발 지출을 추적 1999 년에 실시되었다

교육 및 보건 분야에서 요금 (OC). 설문 조사 결과에 따르면 교육의 43 %

건강 기금의 더 이상 12 % 이상이 건강 국에 그것을 만들었다 동안 자금은 학교에 전달했다

진료소 또는 병원 (1999 PWC). 두 번째 탄자니아 애완 동물 2001 년에 실시하고, 덮었다

빈곤 감소 전략 용지의 우선 순위 분야에서 OC (PRSP), 즉 교육, 건강,

물, 농업, 도로. 두 번째 조사했다 최초의 애완 동물의 연구 결과를 확인

지구위원회는 그 혜택 활동에 지구 수준에서 자금을 지출하는 것을 선호 것을 보여 주었다

(수당 등 지구 사무실, 연료, 소모품)보다는는 아래로 자금을 전달합니다

서비스 제공 장치, 예를 들어 마을 수준에서 건강 센터와 초등학교. 일반적인 경향

자금의 50 % 미만에 대한 전달 장치 (REPOA 및 ESRF을 서비스로 전달 될 것이었다

2001). 흥미로운 측면 문제로, 연구는 전체적으로 지구 중 하나를 전달하지 않은 것으로

자신의 세금 수입은 전달 장치 서비스를 제공 할 책임이 없습니다.

모두 애완 동물 공유와 탄자니아 정부, 기부자와 시민 논의되었지만

사회는 국가 예산 협의의 일환으로, 그들은 널리 전파하지하지 않고 있었다

그들은 우간다에서와 마찬가지로 높은 수준의 정책 논쟁의 같은 종류의 트리거합니다. 오늘로서,이 두 가지 사항 없음

애완 동물, 또는 이후의 것들 (아래 참조), 인터넷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목해야한다

이 최초의 애완 동물 통계적으로 대표 샘플에 근거하지 않았다. 첫 번째 단에서 도출 된

세 지역, 두 번째 고려 다섯 지역하면서, 국가에 100 개 이상의 지역 중.

이것은 그들의 연구 결과는 그들이했던 것이다 무게와 신뢰를 수행하지 않았 음을 의미

통계적으로 유의 한 샘플을 기반으로. 또한 방법론에 일치하지 있었다하지 않았다


1

 특히 관심을위한 참고 : 이전에 종종 90 %와 10 %로 주어진다 후 누설에 대한 수치,

각각 그래서 간단한 설명을 위해 할 수있다. 전자는 년간 누설 평균

1,991에서 1,995 사이, 그리고 심각 첫 2 년으로, 매우 높은 수치가 98 %와 91 %를 아래로 당겨

(Ablo 및 Reinikka 1998). 이것은 몇 가지 개선이 1996 년 전에 이미 있다는 것을 물론 도시

PETS. 10 %의 누설 그림은 회계 연도 2000/01위한 것이며, 재무부의 조사에서 온다,

반면 다음 해가 바로 아래 20 %의 높은 수치를 볼 수있는 세계 은행 (World Bank)의 조사 (Reinikka과

스벤손 2003).

(2)

 애완 동물 탄자니아 경험은 "공공 지출에 이전 U4 개요에 설명 된

설문 조사를 추적 : 2004 년을 둘러싼 정치의 세부 계정을 제공 탄자니아 ", 교훈을

PETS (Sundet 2007). 1999 년과 2001 년에 실시 탄자니아 애완 동물의 자세한 리뷰를 찾을 수 있습니다

(2004) Sundet에서.

U4 이슈 : 2008 년 8 돈 WWW.U4.NO 파악하기

(11)

그들이 어떤 경향을 기록하는데 사용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는, 유사한 통계를 생성하거나

정책 개혁의 영향. 특히, 두 번째 애완 동물 첫 번째에 대한 언급을하지 않았다.

2004 년, 탄자니아는 훨씬 더 크고 더 야심 찬 애완 동물을 실시했다. 이 설문 조사는 추적

초등 교육 개발 사업 (PEDP)의 재정. 이 애완 동물보다 강력한 있었다

지구 차원을 통해, 국가 차원에서 자원의 흐름을 추적 방법,

그리고 초등학교에 이르기까지. 그것은 210 학교의 큰, 대표 표본에서 기반으로했다

21 지구 (REPOA 2004). PEDP는 상당한 자금을 제공하는 매우 인기있는 프로그램이었다

교실과 인두세 보조금을 도입하기위한 건물은 이전에 의무를 대체하는

부모의 기여. 파일럿 애완 PEDP의 '최소한의 누설을'지시하고, 따라서 온했다

놀라운 큰 PEDP 애완 동물 40 %의 범위에서 상당한 누출을 설명 할 때

(REPOA 2004) .3

애완 동물 병렬 스트림으로 구성 금융 흐름의 지나치게 복잡한 시스템을 문서화

세 부처 (금융, 교육, 지방 정부) 자금 및 명확성의 부족에서의

수신 자금이가는 것을 그들이 있었다 될하기로했다 어디에위원회 수준. 그것은이었다

또한 학교 교장들이 실제로 얼마나 많은 자금을 인식하지라고 설명

에 자격.

세 번째 애완 동물의 연구 결과에 탄자니아 정부의 반응은 의문을 간단하게했다

방법론. 재정부는 즉시에 반대의 목록을 반박 제출

방법이 사용된다. 이 연구의 저자, REPOA, 유명한 탄자니아 연구 기관,

9 월에 정부에 제출 한 최종 초안에있는 모든 이의 해결

연구에 2004 년 공식적인 반응은 이후 차기 없었다. 심지어 기증자는 몇 가지 확인

그것을 참조.

정부와 명확하게 기증자 사회의 세 번째 탄자니아 애완 동물이 반응

혼자 애완 동물과 할 수있는 것과 할 수없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 조사는 예상치 못한 식별에 성공 않았다

시스템의 약점. 정부 나에 대한 대부분의 자금을 제공하는 기증자 어느

프로그램은 발견하거나 프로그램에 상당한 누출이 있다고 의심했다. 또한 애완 동물

약점을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권장 사항의 유용한 세트를 제공했다. 그러나없이

결과를 수용 할 정부의 의지는 할 수있는 조금 있었다. 정부

공개적으로 중앙 및 지방에서 강력한 기득권을 태클에 대한 우려되었을 수 있습니다

2005 년 총선을 앞두고 최대의 레벨 및 기증자 마찬가지로 작은이 듯

정부에서 자신의 파트너와의 충돌에 대한 식욕. 정부 배우와 기증자 모두

로컬 정책 구현의 자주 지저분한 현실을 너무 자세히 보면 듯 주저

특히 진보와 성공의 이전 보고서와 이러한 충돌과 같은 수준.

세 번째 PETS 전에, 탄자니아 정부는 개선에 대한 찬사를받은

공공 재정의 구현 다음 로컬 수준에서 재무 관리

관리 프로그램 및 지방 정부 개혁 프로그램에 따라 재정 분권.

2002 주위에서, 정부는 공개적으로 게시 우간다 후 PETS 정책을 복제

전송이 지구에 만들어진 미디어에서 지구 수준 및 광고에 정보를 제공합니다.

결과의 분석에 의해 기록의 경험에 기초하여 정책 가정,

우간다 캠페인은 위에서 언급 한 공공 정보였습니다 전송 데이터의 출판 것

의회에 의한 기금의 사용을 통해 더 나은 감독을 얻기 위해 지역 이해 관계자를 할 수 있습니다. 2004 년 세계

개발 보고서, 가난한 제목 만들기 서비스 작업은,의 탄자니아 정책을 인용

가장 좋은 방법은 (세계 은행 2004 년)로 출판 전송. 의 독립적 인 그룹에 의해 평가

연구진은 그러나, 이후 정보에서 미디어 광고 및 게시 있음을 밝혔다

의회 수준은 감독을 개선하는 데 유용하지 않았다. 금융 정보는 너무 집계했다

어느 지역의 이해 관계자들에게 알리는에서 특정 출력에 거의 도움이 일반적으로 묶여 있지

(알에서 무시이다. 2005) 특정 자격.

이 후자의 예는 더 철저하게 현지 상황 때 고려해야 할 필요성을 보여줍니다

새로운 이니셔티브를 소개합니다. 연속 세의 탄자니아에서, 예를 들어, 매우 유용한 진단


3

 파일럿 애완 동물 기금의 전환을 발견하지 못한 이유에 대한 설명 (2007) Sundet를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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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애완 동물과 그들이 문서화 전신 단점, 함께 포괄적 인 대중

정책 정보는, 지금까지의 장소에서 시스템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못했다. 간단한

생각 된 개별 도구의 재 적용 시도 우간다하지 않았다 테스트 된 것으로

탄자니아의 경우 많은 견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2.3 우간다 성공은 재 방문

애완 동물과 공공 정보와 탄자니아의 경험을 갖는 것은 마음에 신선한 캠페인, 우리에게하자

우간다 경험에 대해 자세히 살펴. 우리는 위의 우간다 애완 동물의 선동자를 본 것처럼

그들의 연구에서 결론을 내렸다 공공 정보 캠페인의 주요 결정했다

유출의 극적인 감소. 최근,이 결론은 폴 허바드에 의해 도전 한 사람

기간에 우간다 교육 부문 개혁의 맥락에서 면밀한 관찰을 촬영하고있다

우간다 PETS (허바드 2007) 주변.

허바드는 1990 년대의 첫 번째 우간다 애완 동물을 가지고 않았다 일반적인 견해에 동의

개선 초래 개혁과 대중 중요 촉매 효과

정보 캠페인은 이러한 개혁의 핵심이었다. 그는 또한이 있었다, 그러나, 지적

재정의 흐름에 영향을 미쳤다시 다른 발달의 수. 다음과 같은

요소는 문맥의 일부를 설명하는 데 도움이.

첫째, 금융 시스템과 관행을 시작하는 것이 얼마나 가난한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와. 학교의 관리는 90 년대의 시작 부분에 혼란과 같다 :

 학교의 수는 이전의 십년 배로했다. 학교에 의해 실행 된

학부모 - 교사 협의회 및 부모보다 학교 예산의 절반 이상 제공.

 인두세 그랜트는 아주 작은, 그리고 그것은 여전히 억원 것 전액 지불했다

1995 년 초등학교의 총 정부 예산의 12 %에 불과합니다.

 정부는 '블록 그랜트', 24 일 별도의 보조금의 일부로서 인두세 보조금을 지급

있었다 함께 번들과 지구에 전달, 우리는 기억이 재정의 상태

지구 수준에서보고하는 최초의 애완 동물이에서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해 관리하지 않았다 너무 가난했다

수준.

 학교 등록 underreport하기위한 시스템 제공 인센티브 : 만든 기여

부모에 의해 지구 수준으로 송금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이후, 그러나, 실제로 초과

정부의 인두세 부여의 값은, 학교를 underreport 유혹했다

학생들의 수는 추가 자금을 유지합니다. 사실, 첫 번째 애완 동물의 연구 결과 중 하나는

등록이 실제로 이전에보고 된 것보다 60 % 더 높은 것이 었습니다.

염두에두고 위, 그것은 인두세 보조금의 2 %가에를 한 것으로 덜 놀라운 일이다

1991 년 조사 된 학교 1995, 상기 언급 한 바와 같이 공개 정보 캠페인 전

시작, 그 그림은 이미 진행중인 개혁 및 용량의 넓은 범위를 24 %로 증가했다

강화 이미 영향을 시작 하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학교는 여전히 아무것도 수신되지

인두세 보조금과 대부분의 교사와 부모가 알지 못하는 그들이는 인두세을받을 자격이 있다고

전혀 부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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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둘째, 조직 개혁은 당시의 교육과 공공 재정 시스템에서 진행했다

공공 정보 캠페인은 소개되었다 :

 블록 보조금의 시스템은 별도로 지불했다 조건부 보조금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지구 은행 계좌.

 1997 년, 전년의 선거 약속은 보편적 초등 교육을 소개합니다

구현되었습니다. 이 의무적으로 부모의 기여의 폐지를 수반. 이

움직임은 매우 대중적이었다 및 홍보 캠페인은 처음 많은 학교 만든

그들은 인두세 보조금을받을 자격이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필연적 인 부모의 공헌에 대한 보상하기 위해, 인두세 보조금은 약이었다

학교가 보장하기 위해 또한 인센티브와 필요성을 증가하는 배 그들이

보조금을 받았다.

 초등학교 자금의 대규모 증가는 큰 통해 부분적으로 가능하게되었다

기증자 자금의 주사. 기증자는 보장에 장소에 엄격한 conditionalities를 넣어

투명성과 다시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기 자금 메커니즘의 책임

중앙 정부는 대신 엄격한 감독에 넣어. 교육 사역은 치열했다

이러한 conditionalities을 인식하고 많은 감사를 실시하고 의뢰 보고서

그들은 금융 시스템의 약점을 파악하고 해결하기 위해 사용되는 자금의 흐름.

알 수있는 바와 같이, 제 1 및 우간다 마지막 PETS 사이의 기간에, 많은 수 있었다

조직 개혁과 더 많은 관심의 돈이 배우들에 의해가는 곳으로 지불했다

그 상당히 투명성을 개선 및 제어 기능을 강화했다. 이 질문에 제공

우간다 PETS 팀의 분명한 결론 :

흥미롭게도, 정도는 자금은 의도 된 수혜자는 거의 있었다 도달 완료하기

기존의 감사 및 감독 메커니즘, 그러나 학교의 기회에

자금에 대한 자신의 주장을 음성합니다. (Reinikka와 스벤손 2002, 19)

애완 동물의 통계 분석에 대해 자세히 살펴

결과는 고 이것을 메인 발견 한 도시

누설에서 가장 큰 감소와 학교

평균 신문을 판매하는 곳으로 가까이 있었다

누설에 덜 감소했다 것보다. 학교

신문에 더 잘 접근은 8.7 %를 받았다

학교보다 인두세 보조금의 큰 몫

신문에 덜 액세스. 한편, 하나

와 다수 이유를 생각할 수있는 이유 학교

신문에 더 나은 접근이 더 좋을 것이다

(에 가까운 자신의 권한 항에 위치

지역 본부, 더 나은 연결은 통보

영향, 더 나은 정보를 부모와 함께 사람과

일반적으로 교사 등). 한편, 하나

또한 주장하지 있음을 유의하십시오

문헌에 인용되어 8.7 %의 향상

우간다 애완 동물,하지만 훨씬 더 큰 개선

20 % 내지 80 %에서 공개되는 정보

캠페인은 주요 설명 요인이라고 주장한다.

2.4 애완 동물 - 우리가 배우는?

우간다 경험은 책임과에 강화를 위해 더 나은 도구의 하나로서 애완 동물을 출시

서비스 제공을위한 자금이 의도 된 수혜자에 도달해야합니다. 작업 대부분의 사람들

이러한 문제는 우간다의 극적인 영향을 보여 그래프와 프리젠 테이션을 보았다

애완 동물, 또는 오히려 처음에 정책 대응으로 채택 된 공공 정보 캠페인

개발 세계는이 가득

기존의 지혜. 반복 회전

에 냅킨 추정의 뒷면

뿌리 깊은 사실. 사례 연구는

문단로 압축하고,

연구의 깎인 제시의

가정. 모든이의 위험이있다

우리는 개발 정책을 추구하는 것이

진정한 소리가 무엇을 기반으로, 우리

생각보다는에 할

증거.

데니스 드 트레이, 글로벌을위한 센터

허바드의 서문에서 개발 (

2007)

U4 이슈 : 2008 년 8 돈 WWW.U4.NO 파악하기

(14)

PETS. 정보 캠페인의 더 넓은 맥락의 폴 허바드의 분석은 우리에게 상기시켜이

그러나 정보보다 더 많은 시간에 진행하는 캠페인되었다.

우간다 교육 분야에서 문서화 누출이 너무 감소 이유 허바드의 분석

그것은 무슨 일이 무엇을 더 잘 이해 도움이 있기 때문에 빠른 속도로 90 년대에 가치가있다

애완 동물과 홍보 캠페인 등, 가능성, 그리고 한계 방법론이다.

성공 사례 달성하는 것이 가능하다 것의 예로서 유용 할 수 있지만, 또한 위험 휴대

거짓 기대 상승과 성공 사례의 컨텍스트인지, 잘못된 학습을 제공하는

제대로 이해, 또는 그 주장은 비판적으로 검토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 십년주의하는 것이 재미있다

첫 번째 애완 동물의 연구 결과는 문서화, 6 년 만에 극적으로 감소 후 한 후에

누출의 위치를 사용하는 다른 잘 공표 경우가없고, 기록 및보고

애완 동물 정책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했다.

우간다와 탄자니아에 더하여, 애완 동물 다른 국가에서 시도했지만이되었다

애완 동물의 평가 방법에 의해 약간은 다른 국가에서 시도했다. 2003 년 세계 은행 (World Bank) 검토

세계 은행 (World Bank)의 행동과 영향은 여덟 countries.4에 애완 동물을 후원하는 조사

 와

우간다의 예외는 어떤 주장은 애완 동물의 흐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 것으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자원 또는 서비스 제공의 다른 측면에.

애완 동물 세계 은행 (World Bank)의 경험에 대한 발표는 관점에 애완 동물의 사용을두고

그 관찰 할 때

[S] urveys 정보를 제공하지만, 반드시 변화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의 부족

PEM [공공 지출을 개선하는 정보가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주요 제약

관리] 및 서비스 제공 ... 결과는 (Lindelow 전략적으로 사용할 필요가

2003).

PETS에 DFID 브리핑 용지는 애완 동물의 충격이왔다 경우의 부족을 지적

문서화. 애완 동물 "의 명확한 약속없이 어떤 효과가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더 노트

정부에 :

 결과를 널리 보급.

 섹터 정책이 개발되는 방식을 변경 정부의 모든 수준 결합

및 자원 관리됩니다.

 할당 및 자원의 사용에 투명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남아있다. "(DFID의 차)

탄자니아의 경우 명확하게 설명 된 바와 같이 정부가 행복 할 것이라는 점을 부여, 하나는받을 수 없어

대중과 불편 연구 결과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책임은 결국, 강렬하게 정치적 문제입니다

겉으로는 진보도에서 정치적 균형과 현상 유지를 위협하는 것으로 인식 될 수있는

정책 환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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