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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AN

직접 대출 프로그램에 대한 다음과 같은 질문을 검사

by 홍반장 2015. 10. 23.

학생들에게 도움과 그 가족은 고등 교육에 대한 지불

교육학과 (교육) 연방 정부에 수십억 달러를 제공합니다

제목 IV에 따라 승인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 융자 매년

2014년 9월, 일곱 학생 대출 대출에 대한 한 (14 %)

, 상환을 시작하는 3 년 이내에 대출 디폴트했고,

학생 대부 부채에 약 $ 103 이상 $ 1을 넘지 조 억

교육 자료에 따라 기본이었다. 최근,

교육에서 대출을 돕기 위해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윌리엄 D. 포드 연방 직접 대출 (직접 대출) 프로그램은 상환

연방 정부의 학자금 대출. 소득 기준 상환 (IBR) 및 유료로

당신은 (PAYE) 상환 계획은 대출 '월부금을 설정 적립

소득에 기반 및 구축 일정 남아있는 대출 후

균형을 용서한다. 또한, 2017 년부터 공공 서비스

대출 용서는 (PSLF) 프로그램은 학생 대출 나머지 용서하는 것입니다

공공 서비스에 사용 된 특정 대출의 잔액 및 대출

교육에서 고용과 대출을 증명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자격 목적으로 진행합니다. 이러한 옵션은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대출자는 자신의 지불을 관리하고 대출 용서를받을

교육 및 다른 많은 자격이 대출은하지 않았 음을 지적했다

참가했다. 당신은 IBR, PAYE 및 PSLF 프로그램을 검토하기 위해 우리에게 물었다.


이 보고서는 직접 대출 프로그램에 대한 다음과 같은 질문을 검사 :

(1) 어떻게 소득 기준 상환 대출의 참여와

당신이 자격 사용할 수 추정치에 비해 적립하고 지불하는 무엇을

정도는 교육의 대출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조치를 취했다

이 계획? (2) 공공 서비스 대출 용서에 대해 알려진

인증 및 자격, 어느 정도 교육 조치를 취해 왔습니다

이 프로그램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우리는이 전도성에 접근 및 데이터의 다양한 소스를 사용

일. 에 채무자의 참여와 주요 특성을 검사하려면

IBR, PAYE 및 기타 상환 계획

2 페이지 GAO-15-663 연방 학생 융자

2 PSLF을 조사하기 위해 우리 :

· 교육의 국가 학생 대출 데이터에서 검토 요약 데이터

했다 19,300,000 직접 Loan3 대출자의 시스템 (NSLDS)

상환를 입력하고 현재의 뛰어난 대출 잔액이 있었다

2014년 9월;

·의학과 IBR의 자격 사용할 수 추정치를 검토

교육 및 세금 환급 데이터의 재무부 (재무) 분석

대출의 무작위 표본 4

대한 PSLF를 관리하는 대출 서비스 센터에서 · 분석 데이터

교육, 대출에 자발적으로 요청하고 얻을 수있는 사람

의 그들의 공공 서비스 고용과 대출의 인증

2014년 9월 5

·학과에서 가장 최근에 사용 가능한 2012 데이터를 사용

공공 서비스 고용 노동 통계의 노동의 국


이 검토의 초점은 IBR 및 PAYE에있는 동안 2, 우리는 다른 소득을 중심 언급

그들이 관련 등의 소득 우발 상환 (ICR) 등의 상환 계획, 우리의

리뷰.

3 연방 가족 교육 대출 (FFEL) 프로그램에 따라 대출이 될 자격이 있지만

IBR에서 상환, 우리는 데이터의 한계를 기반으로 우리의 검토에서 그들을 제외. 교육

상업 대출에 의해 개최 FFEL 대출 상환 계획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교육이 보유하고 FFEL 대출 상환 계획 정보는 제한적이다. 개인

학자금 대출은 IBR, PAYE, 또는 PSLF을받을 수 없습니다와의 범위 밖이었다 우리

리뷰.

IBR 자격의 4 재무부 추정치는 9 월 2012 NSLDS 데이터를 기반으로

2010 년에 상환을 입력 대출 또는 이전 2010 년과 2011 년 국세청

각 대출에 사용할 수있는 가장 최근에 따라 서비스 세금 환급 데이터,. 이들

우리가 확인 된 가장 최근의 IBR 자격 예상.

PSLF 5 데이터는 자발적으로 공공 서비스를했다 만 대출을 반영

고용 및 교육 인증 대출. 실제 참여 번호는되지 않습니다

가능한 채무자가 신청하고 2017 년 대출 용서의 혜택을 받고 시작할 때까지.


이러한 소스들 각각은 충분했다에서 우리는 데이터를 결정

기존의 정보를 검토하여 본 보고서의 목적을 위해 신뢰할 수있는

데이터와이를 생산 시스템에 대한, 그리고 인터뷰로

지식 기관의 관리.

프로그램 이용 자격 요건을 이해하기 위해, 우리는 검토

교육에서 관련 연방 법률 및 규정, 문서,

프로그램 팩트 시트 등. 정도를 확인하려면 어떤 교육에

프로그램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는 조치를 취했다, 우리는 인터뷰

교육 관계자 등, 노력의 문서를 검토

정보 교육은 대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비교

기준에 교육의 노력에 대한 정보는 계약에 명시된

적용에 관한 교육의 11 직접 대출 서비스 기관에 대한 요구 사항

사무실에서 대출과 목적과 목표와의 통신

연방 학생 보조의 회계 연도 2012-2016 전략 계획. 우리

고등 교육 협회의 인터뷰를 대표 대출

옹호 단체, 학생 대출 상환에 대한 연구자와

에 대해 대출 '결정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요인을 포함하여 용서,

상환. 우리는 또한 대표 인터뷰, 검토

서비스에 대한 문서, 교육의 11 대출 서비스 기관의 3,

교육 소유 대출의 모든받는 사람의 절반 정도.

페이지 3 GAO-15-663 연방 학생 융자

(6)

또한,

에이프릴과 2015년 5월 동안, 우리의 nongeneralizable 샘플을 인터뷰

자신의 인식에 대한 14 무작위로 선택된 대출 소득 중심

상환 계획. 우리는 정부 나 제안에 비용을 검토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주제 말하자면, 상환 용서 계획을 기존 개정

우리의 검토의 범위를 벗어난다. 에 대한 자세한 세부 사항에 대한 부록 I을 참조하십시오 우리의

범위와 방법론.

우리는 8 월 11 월 2013 년이 성과 감사를 실시

2015 일반적으로 인정 된 정부 감사에 따라

표준. 이 기준은 우리가 계획에 감사를 계획하고 실시 할 것을 요구

우리의 감사 목적을 바탕으로 우리의 연구 결과와 결론에 대한 합리적인 근거를 제공하기에 충분한, 적절한 증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믿는다

얻어진 증거는 우리의 발견을위한 합리적인 근거를 제공하고 있다고

결론은 우리의 감사 목적을 바탕으로


교육은 직접 대출 대출에 대한 상환 계획의 다양한 제공 :

6 페이지 GAO-15-663 연방 학생 융자

9

· 표준 : 차용자의 고정 기간에 월부금을 해결 한

10 년 이하 (또는 통합 대출에 대한 10-30년,

) 대출의 양에 따라. 차용자가 자동으로됩니다

그들은 서로를 선택하지 않는 경우 10 년 표준 상환에 등록

옵션을 선택합니다.

· 졸업 : 차용자가 10 년 (또는 10-30의 고정 기간이

통합 대출에 대한 년) 대출의 양에 따라.

월별 지불이 점차 증가한다.

· 확장 : 차용자 25 년 이하의 고정 기간이있다. 월별

지불은 고정 또는 졸업하고 대출은 더 있어야 할 수있다

loans.10에서 $ 30,000 이상

교육은 매월 지불을 기반으로 상환 계획을 제공합니다

특정 충족 직접 대출 대출에 대한 소득과 가족 수

자격 요건. 그들은 : 소득 우발 상환 (ICR);

소득 기준 상환 (IBR) 결제 방법 당신은 (PAYE)를 적립있다. 키

이러한 소득 중심의 상환 계획의 특징은 매달 낮은 포함

지불, 상환까지 25 년 기간, 그리고 어떤의 용서

상환 기간 말 대출 잔액을 나머지. (표 참조

2) 계획은 점점 더 관대 한 상환을 제공하고있다

용서의 조건은 대출자들이 연방 정부의 학자금 대출을 관리하는 데 도움

부채 및 추가 변경이 예상된다. 특히, 교육은 발행

직접 PAYE을 확장 할 2015년 7월 9일에 제안 된 규정,

에 관계없이 대출 loans.11을 가지고 갈 때의 대출 대출

교육 당국은이 응용 프로그램의로 부분 제정을 완료하려고했다

9 페이지 GAO-15-663 연방 학생 융자

13 수익 기반의 하나에 참여

상환 계획, 대출은 조정의 문서를 제공해야한다

총 소득과 대출 서비스 센터에 가족의 크기를 증명하는

Education.14 소득 중심의 상환을 대신하여 자격을 결정한다

계획 참가자는 조정 총 소득과 가족을 다시 증명해야

증가 또는 월부금을 감소시킬 수있는, 연간 주택 크기. 에

처음 IBR과 PAYE을받을 수 있도록, 대출자는 소득이 있어야합니다

학생 대부 부채 등 매달 지불 덜 될 것이라고

10 년 표준 상환에서보다 이러한 계획 중 하나에

계획. 이 대출은 "일부 금융을 갖는 것으로 설명되어 있습니다

고난. "(15)는 일단 등록, 대출은 계획에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관계없이 부분이 있는지의 대출 용서를받을

금융 어려움. 그러나 대출의 월별 지불에 발견

더 이상 부분적인 금융 고난의 기반이없는 (그리고 결코 없다

)가 10 년 표준에 따라 빚을 것이다 지불을 초과

때문에 지불의 수 repayment.16 대출 전에 필요한

용서가 고려 될 수있다, 교육 당국은 초기 말했다

대출 용서 소득 중심 상환의 핵심 기능이지만 어떤 대출 ICR에서 대출 용서를받을 수있는 가능한 날짜

계획은, 현재 세법에 따라이 계획에 따라 용서 금액입니다

연방 소득세 과세 대상. 또한, 일부 대출은 완전히 상환합니다

용서 예선 전에 자신의 대출. 상환 확장

기간도 이상 더 많은 관심을 지불 일부 대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출의 생명들이 10 년 표준 상환 아래 것보다.

2017 년부터 공공 서비스 대출 용서 (PSLF) 프로그램

나머지 직접 대출 잔액에 대출 용서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자격 공공 서비스의 10 년 이상을 완료 대출

고용 및 기타 요구 사항을 충족. 이 프로그램은 설립되었다

2007.18에, 채무자가 시간 (120)을해야합니다, 용서를 받으려면

자격에 의해 고용 풀 타임 동안 일정, 월별 지불

이러한 정부 또는 비영리 공공 서비스 조직,

organization.19 차용자는 공공 서비스에 대한 작업을해야합니다

시의 조직은 용서 때 신청

자신의 대출 잔액은 용서된다. 만 지불하기 때문에

2007년 10월 1일 자격 이후, 어떤 대출은받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