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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SURANCE

왜 보험이 필요한가.

by 홍반장 2015. 10. 31.


주택 소유자 보험은 많은 사람들에게 중요한 구매입니다. 주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이유는 주택 소유자 보험을 구매 :

• 당신의 자산을 보호하려면

주택 소유자 보험은 가정 및 개인의 구조를 커버

재산뿐만 아니라 부상에 대한 개인의 법적 책임 (또는 책임)

다른 사람 또는 재산 그들은 당신의 재산에있는 동안.

• 귀하의 주택 담보 대출을 만족시키기 위해

대부분의 주택 담보 대출은 당신이이 당신이만큼 보험에 가입해야

모기지 정책에 대한 저당권로를 나열합니다. 당신은 당신의하자 경우

보험 경과, 귀하의 주택 담보 대출은 가능성이 당신의 가정은 보험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자신에 사서 정책에 비해 프리미엄이 많이있을 수 있습니다

높은 및 적용 범위는 당신의 가정의 구조 손상으로 제한됩니다.

대출은 당신이 당신의 자신을 얻을 때까지이 더 높은 프리미엄을 지불 할 필요가 있습니다

다시 주택 소유자 보험.

주택 소유자 정책의 적용 범위

대부분의 주택 소유자 보험 정책은 적용 범위의 패키지를 제공한다. 주요 유형

적용 범위의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손실이있는 경우에만 적용 있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정책 커버 위험에 의해 발생. 예를 들어, 당신의 가정은 unlivable 인해이되면

지진과 주택 정책은 지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에, 정책

당신의 가정의 사용의 손실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의 한계에 대한 정책을 검토하여

적용 범위.

• 주거. 당신의 집에 손상 및 부착 구조에 지불 당신의

집. 이것은, 예컨대 같은 배관 설비, 전기 배선에 대한 손상을 포함

난방 및 영구적으로 설치된 에어컨 시스템.

다른 구조를 •. 울타리, 도구 해명, 독립 구조로 서있는 차고 손상에 대한 지불,

게스트 별장 및 다른 구조가 아닌 집에 연결합니다.

• 개인 재산. 를 포함하여 재산의 값을 상환

가구, 전자 제품, 가전 제품과 의류, 손상되거나 때 그들은 심지어 손실

이러한 오프 사이트 스토리지 사물함이나 가진 사람으로, 당신의 재산에없는 당신의

대학에서 아이.

• 사용의 손실. 당신의 집에있는 동안 당신의 추가 생활비의 일부는 지불

수리된다.

• 개인 책임. 당신이 고소하고 법적으로 발견되는 경우 금융 손실을 커버

다른 사람에게 상해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의료 지급 •. 귀하의 재산에 상처 또는 상처 사람들을위한 의료비를 지불

당신의 애완 동물에 의해.

주택 소유자 정책의 유형

화재, 도난 또는 재산, 덮여 위험 (손상에 대한 상환하려면

폭풍은) 당신의 손실을 발생해야합니다. 어떤 위험 정책 커버가 달려있다

당신이 구매 정책의 유형입니다. 주택 정책의 가장 일반적인 유형이 나열됩니다

아래. 주거 화재 양식을 제외하고 정책 유형의 모든 주택을 포함하고

내용뿐만 아니라, 개인의 책임과 의료 지불. 내용은 표 1을 읽고

특정 위험 정책 커버의 각 유형.

• 주거 화재 양식에만 주택을 포함한다. 이 커버하지 않는

개인 재산, 개인의 책임 또는 의료 지불. 또한 단지를 커버

몇 가지 위험. 그것은 당신이 할 경우 주택 담보 대출 당신을 위해 살 것이다 정책의 유형이다

귀하의 주택 정책 경과. 또한 때를 별장과 사용되는

다른 범위를 찾을 수 없습니다.

• 기본 양식에 표시된 위험의 목록과 재산을 보장

표 1.

• 수정 범위 양식 재건 비용은 오래된 주택입니다

시장 가치보다 크다. 그것은 기본 형태로 위험의 동일한 세트를 다루고 있습니다.

• 넓은 양식은 표 1에 표시된 위험에 대한 귀하의 재산을 보장한다.

• 특수 형태는 모든 주택 양식의 가장 인기가있다. 그것은 당신을 보장

을 제외한 모든 위험에 대한 특성이 아닌 구체적으로 이름을 정책

덮여. 일반적으로 제외 된 위험은 홍수와 지진이다.

• 임차인 양식은 임차인을위한 것입니다. 그것은 모두에 대한 귀하의 개인 재산을 보장

넓은 형태의 위험.

• 콘도미니엄 단위 소유자 양식 콘도의 소유자 거주자입니다

단위. 그것은 당신의 개인 재산과 벽, 바닥 및 천장에를 보장

넓은 형태의 위험을 모두.

주거 다른 유형의 보험 다른 종류가있다. 당신이 소유하는 경우

타운 하우스, 당신은 개인 주택 정책이나 중 하나를 통해 보험을들 수 있습니다

협회 마스터 정책. 당신은 바퀴를 가지고 휴식하지 않는 이동 주택에서 사는 경우에

블록 또는 영구적 기반으로, 대부분의 주에서는 자동차의 형태를 살 것이다

보험. 이 보험은 주택 정책보다 훨씬 적은 범위를 제공합니다. 귀하의 경우,

홈 farmowners 정책에 대해 물어, 가축 농업용 또는 양육에 사용되는 토지에 있습니다.

범위의 한계

귀하의 보험 에이전트는 일반적으로 구입하는 방법을 많은 주택 범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때 먼저 주택 소유자 보험을 얻을. 귀하의 범위는 전체 같아야합니다

당신의 가정의 교체 비용. 교체 비용 및 시장 가치가없는 것에주의

똑같다. , 토지의 가격이 포함되어 시장 가치는 실제에 따라 달라집니다

부동산 시장.

당신은 드롭하지 않습니다 확인하기 위해 수시로에서 주택 범위를 검토해야

원가 이하로 당신의 가정을 교체하십시오. 그것은 전체 교체 비용의 80 % 이하로 떨어지면

당신의 가정의, 당신의 보험 회사는에 지불 할 금액을 줄일 수 있습니다

주장.

개인 재산 및 손실에 대한 다른 구조에 대한 범위의 제한,

당신의 가정의 사용은 귀하의 거주 제한의 백분율로 표현된다. 적용 범위는

일반적으로 설정된 비율 (표 2 참조). 예를 들어, 주택 범위의 제한이있는 경우

개인 재산에 대한 보험이 주택의 50 %로 제한하고 $ 150,000

적용 범위, 개인 재산에 대한 범위는 $ 75,000이 될 것이다. 같은 정책을 확인

커버리지 기준은 표 2. 에서와는 다른 비율에 기초 할 수도

개인의 책임과 의료 결제 적용 범위 제한을 선택합니다.

옵션 보장 범위

당신은 다른 적용 범위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당신은을 구입하여 범위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보증; 다른 시간, 당신은 특정 위험 또는를 충당하기 위해 다른 정책을 구매해야

재산의 특정 항목. 당신은 적용 범위를 추가 할 수있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

• 정책이 적용되지 않는 대부분의 주택 소유자 위험 포함합니다. 국가 홍수

보험 프로그램이 일부 있지만, 대부분의 홍수 보험 정책을 쓴다

보험 회사는 또한 판매하고 있습니다. 많은 보험 회사들은 지진을 판매

별도의 정책으로 또는 주택 정책에 대한 보증으로 보험.

대부분의 주에서 주택 정책이 손상을 커버하는 동안 폭풍에 의해 발생

과 우박, 해안 지역 정책은 종종이 범위를 제외하는 경우 당신의

이러한 위험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별도의 정책을 구입해야합니다.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금형 또는 하수 또는 드레인에 의한 손상을 커버하는 타사 제품을 구입하는

백업 및 기름 통 펌프는 오버 플로우 대부분의 주택 정책이 제한 제공하기 때문에

또는 이러한 유형의 이벤트에 대한 더 범위.

• 현재 범위를 확대합니다. 보증 교체 비용의 범위는 지급

완전히, 당신의 가정을 재건하기 위해 개인 재산의 교체 비용 동안

추천은 당신의 개인 재산을 대체하는 지불한다. 인플레이션 가드

추천은 인플레이션에 맞춰 매년 당신의 주거 커버리지 한계를 발생시킵니다.

개인 우산 책임 보험은 위의 책임 범위를 증가

주택 정책에서 사용할 수있는 수준입니다. 예약 된 개인 재산

승인 (또는 "개인 문서 플로터")은, 보석, 모피, 우표, 동전을 커버

값이 총, 컴퓨터, 골동품 및 기타 항목은보다 큰 수 있습니다

귀하의 주택 정책에서 정상 범위. 조례 또는 법 승인

건물을 준수 당신의 가정을 다시 추가 비용을 지불

당신의 가정이 때 코드 및 다른 법령 또는 법률은 존재하지 않았다

원래 내장.

당신의 가정의 비즈니스 사용

주택 보험은 가정의 대부분의 비즈니스 용도를 커버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동안,

일부 정책은 적어도 부분적으로, 일부 비즈니스 용도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 컴퓨터와 노트북. 당신은 비즈니스를위한 가정용 컴퓨터 또는 노트북을 사용하는 경우

목적은, 그것은 종종 덮여 있지만, 당신은 당신의 정책 한계를 확인해야합니다. 당신의

노트북은 멀리에서 때이 분실, 손상 또는 도난 경우에도 적용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집.

• 보육 범위. 대부분의 주택 정책은 제한된 양의를 제공

책임 보험 당신은 친구의 자녀에 대한 관심과 지급되지 않은 경우. 하지만 당신이 있다면

가정에서 보육을 제공하기 위해 지불, 당신은 충당하기 위해 더 많은 보험에 가입해야한다

당신의 관련 책임.

홈 관련 보험의 다른 유형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가정을 구입 특히, 보험의 다른 유형에 대해 듣고 있습니다.

대출은 일반적으로 개인 모기지 보험 (PMI) 계약금이 작 으면이 필요

가정의 구입 가격의 20 % 이상. 당신이 불이행하는 경우 PMI는 대출을 보호하여

모기지. PMI 프리미엄은 종종 월별 모기지 지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소유권 보험으로 인해 오류에 당신과 어떤 금전적 손실에 대한 대출을 보호

제목. 당신이 주택을 구입하면 보통 한 시간 요금 등의 타이틀 보험 비용을 지불합니다.

주택 보증은 집의 개별 부품 등의 기계적 고장을 커버

전기 및 배관 시스템 등. 보증은 집의 구조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또는 제품에는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하나 (특정 시점에서 종료

년) 및 제외하고 검토해야 한계가있다. 홈 보증

당신의 상태에서 보험으로 규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보험 회사는 보험료를 결정하는 방법

많은 요인은 보험 회사 당신을 포함하여 지불하는 보험료에 영향을 미치는

선택합니다. 다른 보험 회사와 유사 범위에 대해 서로 다른 보험료를 부과합니다.

당신이 얼마나 많은 보험에 대해 의사 결정에 영향 또한 구입하는 방법

프리미엄. 보험료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다른 것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 당신의 가정의 특성

• 비용은 당신의 가정을 다시 작성합니다. 이는 구매 가격과 동일하지

(이 땅의 비용을 포함한다). 보험 에이전트는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집과에 대한 정보를 사용하여 추정 교체 비용

내용.

• 당신의 집은 벽돌이나 나무로 만든 여부. 프리미엄은 일반적으로 낮은

주로 나무 프레임 주택보다 벽돌 또는 벽돌 있습니다 주택.

• 물 소스 또는 소방서와 귀하의 가정에서의 거리

지역 사회의 소방 서비스의 품질.

• 당신의 가정의 나이와 상태. 프리미엄은 종종 세 이상 높다

보다 새로운 가정 및 가정에 대한 상태가 좋지 가정 및 가정

좋은 조건.

• 가정의 해당 지역 가정의 주장의 역사.

= 당신의 선택 및 특성

옵션 타사 제품을 포함하여 사용자가 선택하는 커버리지를 •.

• 사용자가 선택하는 공제.

• 동일한 보험 회사와 집과 자동차 보험에 가입.

• 당신이 당신의 현재 보험 회사와 있었던 시간의 길이.

• 당신의 신용 기록. 당신의 신용 보고서에 액세스하려면, 보험 에이전트는 수도

사회 보장 번호를 요청합니다. 많은 주에서는 보험 회사는을 사용하여

요인으로 신용 기록은 당신에게 보험 무엇을 판매할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가격을 청구합니다.

• 제출 귀하의 역사는 가정에 물 손상, 화재, 도난 또는 책임에 대한 주장

당신이 소유했습니다.

= 기타 특성

• 연기 감지기 등 가정에서 보호 장치를 갖는, 강도

경보, 스프링클러 시스템은 미닫이 문 또는 보안 장치에 데드 볼트

창. 당신이이 중 하나를 가지고 있다면 많은 보험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 나무로 또는 나무 난로를 가졌어요.

• 부상을 입을 수있는 수영장, 트램 폴린 또는 playscape을 가졌어요.

• 당신이 애완 동물의 종류. 특정 소유하는 경우 일부 보험 회사가 당신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개 품종.

• 가정에서 사업을 운영.


스마트 쇼핑

다른 보험 회사는 동일한 범위에 대해 서로 다른 요금을 부과합니다. 또한,하지

보험사는 청구 서비스의 동일한 레벨을 제공한다. 따라서 만든다

감각은 사용자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보험 회사를 물색합니다.

보험 회사는 자사 제품을 판매하는 세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합니다.

• 독립 에이전트는 여러 회사를 대표하고 당신에게 몇 가지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따옴표.

• 독점 에이전트는 하나의 보험 회사의 제품을 판매합니다.

• 직접 시장 판매는 인터넷이나 메일 또는 전화로입니다.

당신은 인터넷, 전화 번호부를 통해 보험 회사와 에이전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텔레비전과 친구와 이웃을 요청하여. 당신은 또한 확인해야합니다 당신의

이 프리미엄 비교 가이드를 발행하는 경우 상태 보험 부서를 확인합니다

주택 소유자 보험.

고객 서비스는 그들이 주장이 특히, 대부분의 소비자에게 중요하다.

당신은 보험 회사가 불만 지수에서 그것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을 잘 감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많은 상태 보험 부서는 웹에 불만 인덱스 정보를 게시 할

사이트. 불만 지수를 측정 얼마나 많은 불만이 당신의 국가 보험

부서는 기업의 크기에 대한 수신한다.

허가되지 않은 보험 회사 또는 대리인이 보험을 판매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비즈니스 카드는 아니다

에이전트 라이센스가 있다는 증거. 당신이 허가되지 않은 대리인 또는 회사와 사업을 할 경우,

그것은 당신의 주장을 지불하거나 당신이 당신의 정책을 취소 할 경우 보험료를 환불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경우

무면허 에이전트 또는 회사 연락처 당신은, 당신의 국가 보험 확인

부서는 즉시, 그래서 그것을 조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행동은 다른 사람을 보호 할 수

에서가 희생된다.

또한 재정적으로 소리의 회사에서 보험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독립적 인 평가에서 등급을 사용하여 보험 회사의 재무 건전성

이러한 표준 및 푸어스, 오전, 같은 기관 베스트 무디스.


프리미엄 지수를 얻기

프리미엄 따옴표를 얻는 것은 다른 회사의 가격을 비교해 볼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러나, 첫 번째

당신은 당신이 필요 커버리지 및 정책 한계를 결정해야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중요

그것은 당신의 가정을 재 구축하는 데 드는 비용은 얼마나 많이 알고있다. 보험 대리점 또는 계약자

당신이 당신의 가정을 재건 비용을 추정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이 따옴표를 얻을 때, 당신이 같은 적용 범위와 한계를 요청하는 것이 매우 중요

각 에이전트 또는 회사에 동일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당신에게 정확한 견적을 제공하기 위해,

보험 대리점 또는 회사는 일반적으로 집에 대한 설명 (예를 요청합니다

이 정보의 위치, 그 광장이 만들어진 장면, 건설의 종류).

그 또는 그녀는 또한 다음과 같은 당신의 보험 수요를 증가 항목에 대해 요청할 수 있습니다

애완 동물과 고가의 재산을 소유. 에이전트는 사진을 촬영하기 위해 당신의 가정을 방문 할 수 있습니다

또는 가장 가까운 소방서에서의 거리 (다른 정보를 요청

당신의 가정의 일반 조건). 속도 시세 및 주요 정보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

쓰는 중.

당신이 어떤 할인을받을 경우 보험 에이전트에게 문의해야합니다. 일부 보험

당신은 또한 그들로부터 또는 재해 방지 경우 자동차 보험을 구매하는 경우 할인을 제공

당신의 가정 가정의 전기 또는 배관을 업데이트, (예를 들어, 폭풍 셔터를 추가)

시스템은 새로운 지붕을 얻거나 (예를 들어, 도난 경보)를 홈 보안 장치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서로 다른 선택하면 보험료가 변경됩니다 얼마나 알아해야

공제 금액.

당신이 따옴표를 얻고있는 동안, 당신은 이러한 질문의 일부를 에이전트를 요청해야합니다 :

• 에이전트와 내 상태 보험 라이센스 보험 회사

부서? 얼마 동안? (당신의 국가 보험 부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질문에 대한 대답.)

나는 그것을 구입하기 전에 • 어떻게 가정의 청구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까? 주장

가정의 역사는 보험료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내가 주장을 제출하는 경우 나 정책을 갱신 할 때 • 어떻게 내 보험료에 영향을 미칠 것인가?

• 내 신용 기록은 내 프리미엄에 영향을 미칠 것인가?

• 정책 커버를 무엇입니까? 그것은 무엇을 다룰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의 한계는 무엇인가

적용 범위?

• 내 개인 재산 얼마나 많은 범위를 필요합니까?

• 얼마나 책임 보험 내가 구매해야합니까?

• 나는 홍수 보험이나 지진 보험을 구매해야합니까? 귀하의 주택

보험 중 하나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 물 손상의 어떤 종류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금형 손상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당신이 가정을 구입을 생각하고 있다면, 당신은 비용을 추정하기 위해 에이전트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보험.


책임

주택 소유자 보험 정책은 법적 계약입니다. 그것은 쓰여 있도록 권리와

책임, 보험 회사의 사람들은, 명확하게 평가하고 있습니다. 당신은해야

당신의 정책을 읽고 그것을 이해해야합니다. 당신에 대한 질문이있는 경우

보험, 보험 대리인 또는 회사에 문의하십시오.

당신이 주택 소유자 보험에 가입 할 때, 당신은 정책이 아닌 사본을 받게됩니다. 만약 당신이

30 일 이내에 정책을 수신하지 않는, 보험 회사가 아닌 에이전트에게 문의하십시오. 만약

당신은 당신의 국가 보험 부서에 문의, 회사의 무료 전화 번호가 필요합니다.

안전한 장소에 정책을 유지하고 보험 회사의 이름을 알고있다. 당신은 여전히이있는 경우

질문은, 당신의 국가 보험 부서에 문의하십시오.

기타 유용한 정보 :

• 시간에 프리미엄을 지불합니다. 대부분의 보험 회사가 지불을위한 유예 기간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프리미엄; 만기일은 만기일입니다.

• 온라인 완료 또는 우편으로 접수 된 모든 서류의 파일을 유지하고

서명-뿐만 아니라 다른 문서를 포함하여 보험 관련

광고의 정책, 통신, 복사, 보험료 납부 영수증,

대화의 노트와 제출 된 주장.

• 가정의 재고를 확인하십시오.

- 각 방을 통해 이동; 기록하고 사진이나 모든 것을 동영상을

방에.

- 같은 골동품으로 가치있는 항목을 포함하여 재고 모두, 전자,

보석, 수집품과 총.

- 같은, 다른 위치에서 안전한 장소에 홈 목록을 저장하여

직장, 안전 금고, 온라인 친척의 집이나.

- 매년 검토하고, 당신의 가정 인벤토리를 업데이트를 포함하여

사진 / 비디오. 새로운 아이템을 구입하면 또한 인벤토리를 업데이트합니다.

- 홈 모든 수리에 대한 재고 및 새 항목 당신과 함께 영수증을 보관

당신이 클레임을 제기하는 경우 증거를 구입.

• 당신의 가정을 유지한다.

- 주택 정책은 유지 보수 계약 아니다; 그것은 손상에 대하여 보장

화재, 바람과 우박 등의 위험에서. 이 항목을 복구하는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

단순히 부패 베란다 난간처럼, 마모. 당신은 보수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당신의 가정의, 지붕 수리 등은 누출 또는 청소하기 시작하면

당신의 굴뚝 독감은 그래서는 불이 붙하지 않습니다.


클레임 제기

정책을-읽거나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손실의 유형에 당신의 가이드입니다.

얼마나 자주 청구 및 청구의 유형을 파일을 자주 보험료에 영향을 미칠 파일 및

당신의 보험 회사는 당신의 정책을 갱신할지 여부를 지정합니다. 손상을 복구하기 위해 많은 비용이 없으면

더 공제보다, 당신은 주장을 제기하지 않고 수리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클레임을 제기하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당신의 보험 대리점 또는 회사에 문의하십시오. 에 대한 질문

양식 또는 문서 당신은 당신의 주장을 뒷받침해야합니다. 또한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것

추가 손상에서 당신의 집. 예를 들어, 당신은 그것을 또는 청소에 탑승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백업 드레인에서 물입니다.

보험 회사가 손해를 평가하는 주장 조절기를 할당하고

지불을 결정합니다. 이 조정기는 회사의 직원 일 수도 있고,

독립 계약자. 당신의 조정의 조사에 협력해야한다

청구. 조정은 아마 검사 집에서 당신과의 만남을 원하는 것

손상. 노트 필기와 당신이 어떤 대화의 날짜를 추적

보험 에이전트 또는 조정자와.

만약간에 불일치가있을 경우, 보험 회사 및 청구 조정제, 제하려고

당신의 보험 회사를 해결. 급하게 느끼거나 뭔가에 동의 밀어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편안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계약자가 당신을 만나 가지고 도움이 될 및

보험 저스터.

당신과 보험 회사가 여전히 주장의 가치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경우, 귀하의 정책을 확인

평가 절. 또 다른 옵션은 변호사 또는 공용 조절기를 고용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문제 또는 청구에 대한 문의 사항이있는 경우, 당신은 또한 당신의 상태를 문의 할 수있다

도움을 보험 부서. 당신의 국가 보험 부서는 소비자가

당신이 의견 차이를 해결하기 위해 보험 회사와 함께 작업 할 수 있도록 할 수있는 서비스 요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