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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지불에 대한 문제

by 홍반장 2015. 10. 15.

직접 지불에 대한 문제

건강 시스템 성능의 핵심 요소가 얼마나 건강 서비스가 지급됩니다. 동안

충분한 자원을 제기하는 것은, 어떻게 의료 시스템을 실행에 분명 필수적이다

이러한 자원은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하는 데 사용됩니다? 결제가 이루어진다 방법에

다른 말로하면? 마찬가지로 중요하다. 가장 일반적인 형태 중 하나

세계 각국의 지불의 의약품 및 직접 지불입니다

건강 필요시 서비스, 그리고 빈국하다

그것에 의존하는 대부분의 (1).

50 저소득 및 중간 소득 국가의 최근 연구에 기반

WHO 건강 wexpenditure 데이터, 의료 시스템 유형학 조사

및 주요 정보 제공자들과의 인터뷰가 공개 만 여섯의

국가 정부에서 어떤 형태의 직접 지불을 요구하지 않았다

시설 (3).

그러나 직접 지불은 저소득 국가에 한정되지 않고,

이하 정교한 건강 자금 조달 시스템 (그림.? 3.1). 충전 사용자의 경우

그들은 치료는 33 개국의 주된 자금 조달 메커니즘을 요청하고

다른 75에서의 건강에 대해 발생하는 모든 자금 중 25 % 이상을 차지 (4). 우리로

장에서 본? 1, 직접 지불 의사 상담 등 많은 형태를 취할

비용, 절차, 의약품 및 기타 소모품에 대한 지불, 및 실험실 테스트를위한.

그들은 또한 공동 보험 및 부담금 등 부담금의 형태로 올 수

보험에 가입 사람들.

그 이유 중 하나는 직접 지불 배송 / 소비에 부적합한

건강 관리는 접근을 억제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가난한 사람들, 특히 사실 누구

흔히 건강을 위해 지불 및 기타 용품 등을 지불 사이에서 선택해야합니다

음식이나 임대료 등. 그들은 단순히 치료를 받아야 느끼는 사람들을 위해? 대한

내려 오지 않을 것 유방 또는 아이의 발열에 덩어리를 성장? 거기

빈곤 또는 빈곤의 위험이 있습니다. 부룬디는 2002 년 사용료를 소개했다.

2 년 후, 4 ~ 5 중 환자는 부채 또는 자산 (5)를 판매했다 하나 있었다. 에

많은 국가들은, 사람들은 건강 관리 빌리거나 재정 자산을 판매하도록 강요 (6, 7).

건강을위한 직접 지불과 관련된 금융 재앙의 발생 빈도

서비스? 즉, 이상 40 %보다 주머니에서 보내는 사람들의 비율

매년 음식에 대한 비용을 차감 한 후의 자신의 소득? 11 %만큼 높을 수있다

매년 국가 수준 및 저소득 국가에서 일반적으로 2 % 이상입니다.

아마도 당연히, 국가 내에서 발생 빈도는 중 일반적으로 가장 낮은

3

수의 힘

"사용자 비용

처벌 한

가난한.

"

 보편적 인 적용 범위에 대한 박사? MargaretChan (2) 세계 보건 보고서 금융

부유 한 사람들, 그러나 항상이 대부분을 용납하지 않는다 가난한

그들은 모두에서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을 여유가있을 수 있기 때문에 특정 금융 감

건강 비용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최근의 연구는 또한 제안

그 비활성화 된 멤버 가구와 아이들과 그

또는 노인 회원 치명적인 건강을 경험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경비 (8? 11). 그것은에에만 의존하다

직접 지불은 총 보건 지출 미만의 15? 20 %로 떨어진다

금융 재앙의 발생 빈도는 정기적에 속하는지

무시할만한 수준 (도.? 3.2) (1). 그것은 주로 고소득 국가입니다

즉,이 수준을 달성, 그래서 저속 및 중간 소득 국가했습니다

자신에게 더 달성 단기 목표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

동남 아시아의 국가와

WHO의 서태평양 지역, 예를 들면, 최근에 자신을 설정할

30 ~ 40 % (12, 13)의 대상.

심지어 상대적으로 낮은 충전 어떤 종류의 직접 부과하는 경우

가구는 건강 관리 서비스를 사용 억제 또는 살고있는 사람들을 밀어 수 있습니다

빈곤선 아래 빈곤에 닫습니다. 케냐에 관한 실험적 연구

US $를 도입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전에 무료 insecticidetreated 0.75 수수료

도입하면서 침대 그물, 75 % (14)에 의해 수요를 감소

드 기어 나오기 의약품에 대한 작은 요금은 80 % (15)에 의해 흡수를 감소. 직접

지불은, 그러나 작은, 부적절한자가 치료를 권장 할 수있다

및 각자 약물? 날짜 또는 불량 의약품 또는 일부의 사용

용량, 예를 들면? 또는 종종 중요한 초기 상담을 연기

건강 전문가 (16).

직접 지불은 액세스를 제한하는 공식 될 필요가 없습니다. 아르메니아,

예를 들면, 병원에 직접 지불의 최근 약 10 %까지

정부 기관에 의해 부과 공식 사용자 요금이었다. 상당한

다른 90 %의 부분은 비공식 또는 비공식적 지급으로 구성되었다

건강 노동자. 정부는 지금 제거하는 전략을 고안하고있다

그들은, 너무, 액세스 사람들을 방지 것을 인식 비공식 지불,

필요한 관리와는 아픈에 대한 불안의 추가 레이어를 소개 자신의

때문에 비공식 요금 (17)의 예측할 수없는 자연의 가족. 비공식의

지불은 모든 세계 (? 20 18) 여러 나라에서 발견된다.

직접 지불은 건강 기금의 가장 평등 한 형태입니다. 그들

위한 빈약 동일한 양을 지불 할 수 있도록 풍부한, 회귀 아르

특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회 경제적 배경에 대한 유일한 근거없는

불평등. 문화에서 여성은 남성, 여성보다 낮은 상태에있는 경우

소녀는 종종 가정 할 때의 남자 뒤에 치료를 위해 대기해야

사용자의 요금이 부과되므로, 서비스 (21)에 액세스 할 가능성이 줄어 듭니다 있습니다.


백분율로 지불 아웃 포켓

총 보건 지출의

100 200 300 500 1000 2000 5000 10000 40 0​​00 150 000

인당 (US $) 당 GDP는 (로그 스케일) 자료 (4) .Strength 숫자

직접 지불 유래의 장점은 제한된다

봉사 개인과 수수료를 수집 제공 또는 시설.

마을 병원에서 간호사에게 주어진 동전 지불 개인을 보장합니다

서비스 또는 약을 가져옵니다. 이 자체가 나쁜 것이 아니라 경우가 나쁘다,

보건 장관, 당신은 주변에 또한 사람들을 도와주고 싶어

제공하는 모든 동전이 없을 수 있습니다 언덕. 직접 지불하는 경향이

정형화 된 사람들의 그룹에 걸쳐 비용을 확산 배제

연대의 표현? 부자와 가난한 자, 예를 들어, 또는 사이

건강하고 아픈 사이. 그들은 또한으로 불가능하게

개인의 수명 기간 동안 비용을 확산. 직접 지불로,

사람들은 기여금을 납부 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젊고 건강 할 때 나중에 필요에 따라 다음 그들을 그릴

생활. 그들이 아플 때 그들은 지불해야합니다. 그들은 대부분의 경우 그들은 지불해야

취약합니다.

건강 자금으로 직접 지불의 단점을 감안할 때

메커니즘, 왜 그렇게 널리 퍼져있다?

첫째, 직접 지불에 대한 높은 의존도는 때 정부 발견

건강에 더 많은 지출을 꺼려하거나 믿거 나 이해하지 않는다

이들은 선불 및 풀링 시스템을 확장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있다.

이것은 필요한 서비스 커버리지 및 커버리지 간의 갭을 ​​남긴다

정부가 제공하는 관리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건강 노동자 적발

중간에, 때로는 보충 낮은 급여 (함께 할 만들기

비공식적 인 요금) 제한된 공급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안과

의약품. 이러한 시나리오에서, 많은 정부는 구현하기 위해 선택한

정식 사용자 비용이나 건강 작업자 급여를 보충하기 부담금과

의약품 및 소모품 더 사용할 수 있도록.

둘째, 직접 지불은 자원을 활용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지역 보건 시설, 그렇지 않으면 전혀 돈이 없다 이동할 수있는 곳?

아마 모든 경우에 정부 기금, 불규칙하게 도착 지역에서. 에

콩고 민주 공화국, 지리적으로 멀리 떨어져, 산발적

분쟁과 자연 재해는 때때로, 적어도 일시적으로 격리했다

국가의 많은 부분. 정부 지원에서이 고립과

제어, 특히 동부 지방에서, 직접 지불을 만든

(따로 외부 원조에서) 기본 방법은 서비스를 유지하는 환자

적어도 일정 수준 (22)에 실행. 직접 지불은 일반적으로 될

특히 후, 위기의 여파로 건강을 재정의 기본 방법

무력 충돌의 기간. 당시 사람들은 대부분 건강에 대한 액세스를 필요로 할 때

서비스는 많은 단순히 처리 수 (23)을 수득 할 수 없다.

셋째, 직접 지불하는 동안 매력적인 옵션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경기 침체의 기간. 건강을위한 사용자 비용의 사실, 첫 번째 물결



금융 재앙의 빈곤

<10 10? 20 20? 30 30? 40 40? 50 50? 60 60? 70 70 <

아웃 오브 포켓 총 보건 지출의 비율로 지급

가구의 백분율

소스 (1) 국지적 인 세계 건강 보고서

보편적 인 적용을위한 자금 조달

개발 도상국의 정부 기관에서 서비스에 의해 촉매했다

1970 년대 글로벌 경기 침체. 글로벌 재정 위기는 구조를 촉발

정부 지출 (24) 제한 조정 정책. 그 당시에

이 요금을 충전하면 필요한 생성하는 방법이 될 수 있음을 제안 하였다

추가 수익, 과용을 감소시키고 서비스의 제공을 촉진

그 수행 낮은 요금 및 비용 (25).

1987 바마코 이니셔티브의 유형의 결과 중 하나였다

생각. 아프리카 보건 장관에 의해 승인, 사업은 구축

만성 underresourced 공중 보건의 맥락에서, 그 이론적 근거

부문, 직접 지불은 필요한 지불 할 적어도 일부 자금을 확보 할

의약품 및, 때때로, 지역 수준 (26)의 직원. 증거가있다

바마코에서 영감 개혁이 서비스의 가용성을 향상 있고

어떤 상황에서 의약품,하지만 직접 지불 다른 증거가있다

또한 특히 가난한 (27? 31)에 대한 접근 장벽을 만들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많은 국가는 종종, 직접 지불의 형태를 부과

비용 억제의 형태로 의료 서비스의 남용을 억제. 이것은

제어 비용은 상대적으로 무딘 악기와는 원치 않는 sideeffect이

의 가장 필요로하는 인구 집단의 일부 사용을 억제. 그것

장에서 더 논의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