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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NOWHOW

대출의 교육 자금 및 대출 적절성을 캔 변호사.

by 홍반장 2015. 10. 12.

고등 교육 기관은 전용 여부를 결정해야

교육 대출의 대출은 연방 정부에 대한 자신의 자격을 소진했다

학생 지원과 사교육 대출에 대한 대출의 필요성을 증명하는

사교육 대출은 대출을 발행하기 전에.

일부 개인 학생 대출 대출은 연방 학생 보조 신청, 많은하지 않습니다

개인 학생 대출 대출은 연방 학자금 대출 제한을 배출하지 않습니다.

개인 학생 대출의 조건은 거의 절대 같은 없기 때문에

제목 IV 대출 등 대출에 도움이, 그것은 학생들이 먼저 설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연방 정부 학자금 대출 및 기타 연방 지원은 고등 교육 재정합니다. 우리

의회가 개인 대출 여부를 결정하는 기관을 필요로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출은 신청 및 연방 지원을위한 그들의 자격을 소진하고있는 그들이 경우

연방 학생 지원을위한 대출에 그들의 가능한 자격을 공개,하지 않은

연방 정부 지원에 대한 조건 및 원조의 조건 및 그 자격이 있어야한다

사교육 대출을 차입하기 전에 소진. 우리는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공개는 대출이 대출에 의해 서명 긍정을 포함

위의 정보를 수신 차주는 소진 것을 자신의

연방 학생 보조 또는 차주는 의도적으로 거부 한 그 자격

어느 연방 학생 보조 또는 배기 자격을 신청. 서명 된 공개를 요구하는

채무자가 알고 있는지, 연방 학생에 대한 정보를 받게됩니다

지원 및 기관의 재정 지원 사무소의 더 완전한 그림을 가지고

대출의 교육 자금 및 대출 적절 캔 변호사.

우리는 또한 의회가 허용 한 기관을 필요로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성하는 모든 사교육 대출을 증명하는 등록에 대한 대출

학생의 등록, 개인 학생 대출 금액을 확인하고, 그 기관

요청 대부의 양의 양을 초과하지 않는 것으로 판단했다

연방 또는 다른 학생에게 금융의 신청자의 자격을 갖춘 교육 경비 그물

서비스 이용 가능 또는 신청자에게 수여. 우리는 것을 요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 대출은 개인 대출을하기 전에 기관에서이 인증을 취득

및 대출 금액은 기관에서 인증 한 금액을 초과하지 않는 것이.

사교육 대출의 현재 경향은 학교에있는 동안 어떤에서

대출 사교육 대출 대출의 필요성을 증명하는 등록되어,이

보장은 없습니다 그 가까운 과거의 직접 - 투 - 소비자 (DTC) 대출 시장은하지 않습니다

경제가 향상으로 거듭나 기. 우리는 믿고 그 기관 인증

사교육 대출 출석 적은 원조의 비용으로 연간 대출 금액을 모자합니다

수신 overborrowing에서 채무자를 보호합니다. 소비자 90 개인 학자금 대출에 명시된 바와 같이

이 보고서의 제 3 부에서 보호 이야기, 모두에서 공공 덧글

선거 구민 제안하는 사교육 대출 기관 인증

개인 학생 대출의 결정에 전제 조건으로 법에 의해 요구해야한다.

? 연방 학생 보조의 가용성에 대한 대출의 공개를 요구합니다.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이 학생들과 그 가족이 알고하는 것이 중요하다 연방 학생

재정 지원은 더 관대와 함께 가장 자주, 고등 교육 자금을 조달 할 수있다

약관 및 상환 옵션 개인 학생 대출보다, 그들은 그

그들이 소진 한 경우에만 사교육 대출을 얻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의

연방 보조금, 업무 연구 및 대출뿐만 아니라 국가 및 기관에 대한 자격

보조금 및 장학금 가능한 경우. 우리는 의회가 민간 필요로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교육 대출이 발행되기 전에 교육 대출은 차주에게 공개합니다

연방 학생 보조에 대한 자신의 가능한 자격, 계약의 조건

연방 지원, 대출 연방 학생에 대한 자신의 자격을 배출해야

사교육 대출을 차입하기 전에 도움을, 그리고 차용에 문의해야

대출이 이상 등록되어있는 학교의 재정 보조 사무실

정보. 사교육 대출을 요구하는 것은 전에 이러한 공개를 만들기 위해

대출은 대출을 알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발행에 대한 정보를 수신한다

연방 학생 보조는 연방 학자금 대출을 극대화한다는 개념을 강화한다

그리고 사교육 대출을 차입하기 전에 다른 원조에 더 유리하다

대출.

II. 우리는 의회가 CFPB와 함께 작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교육부는 여유 확인하는 방법

개인 학생 대출 TO 유연성 및 / 또는 릴리프

재무 고통을 겪고있는 대출,

개인의 치료에 대한 잠재적 인 변경 사항을 포함하여

파산 절차에서 학자금 대출.

개인 학생 대출은 부채 관리 또는 완화 옵션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유연한 상환 계획의 다양한으로 연방 대출 대출, 즐길,

인내 옵션 및 대출 거치 기간에 대한 계약 상 권리,

재활, 그리고 용서의 기회. 생명 연장이 옵션,

채무자의 연방 학자금 대출의, 경제적 어려움에서 구제를 제공

극단적 인 금융 조난 대출. 또한, 2005 년부터 사교육 대출

차주는 과도한 입증 할 수없는 한 파산에 방전되지 않습니다

(연방 학자금 대출 등) 어려움은 매우 어려운 기준은 충족합니다.

해당 사용할 수 비교 개인 대출 소비자 보호의 부재

파산 방전의 현재 제한과 함께 연방 학자금 대출,

더 극단적 인 재정 곤란에 직면하지 그 개인 학생 대출 대출을 떠나지

심지어 대출의 죽음에 같은 긴박한 상황, 경제 구호를위한 최후의 수단,

수탁 받아서 대출. 개인 학생 대출에 대한 최후의 수단 구호가없는 미치는 영향

대출은 그 대출 중 상대적으로 높은 대출 기본 요금에 반영됩니다

즉, 2000 년대 중반에 개인 학생 대출을받은? 한 번 할 때 개인 대출 (91) 개인 학자금 대출

마케팅은 특히 공격적이었고, 인수 기준은 덜 엄격했다

오늘보다.

이 보고서를 시운전에서, 의회는 CFPB 및 부서를 주어

소비자 보호는 개인 학생 대출로 볼 수 있습니다뿐만 아니라, 검사들은

약관 및 가격. 이 보고서에서 제공하는 실질적인 데이터에 기초하여,

CFPB의 권고를 참고로하고, 2005 년 그 강한 증거는 없다

파산 코드를 변경 가격이 하락하는 원인 또는 크게 증가

신용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도 아니다 다른 사람에 의해 분석의 체계적인 학대의 증거를 발견 했는가

이 같은 기회가있을 때 학생 대출 방전을 추구 파산 코드

더 넓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의회는 CFPB와 교육부에 작동한다

안전 학생들의 가족 '을 추구하는 것을 보장하기에 적절하다 결정

사용을 통해 자금을 때를 포함 중등 교육과 달성

연방 대출 이후 신용의, 복구하는 채무자의 능력을 위태롭게하지 않는

어려운 재정 곤란. 의 상대적인 영향이 판정한다 무게

관용을 포함하여 유연성과 구호? 학생 대출 소비자를 제공,

연기, 소득 기준 상환 옵션, 채무 불이행 대출 재활 및

파산 배출 규정을 수정? 그런 그 가능성

안전 장치는 더 높은 가격 또는 더 엄격한 언더라이팅 기준을 초래할 수있다.

III. 우리는 의회의 정의를 수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교육 대출은 다른 연방을 제외하려면

교육 융자.

우리는 사교육 대출의 정의는 제외해야한다는 CFPB에 동의

등의 부서에 의해 만들어진 건강 전문 대출 등의 연방 교육 대출

보건 복지부. 의회는 우리 또한, 법을 변경하기로 결정해야

의회가 만든 유일한 사교육 대출을 제외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격 비영리 홀더 한 다음 제어 요소가 위임 될 때

채무자를 보호하기 위해 : 채무자의 신용을 기반으로 가격 차별을 금지

합당; 요구 사항 등의 연기, 관용 등의 상환 안전망이,

및 소득 기준 상환 조건 및 대출 조건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대출 용서가 그와 같은 교육 공공 서비스를 제공 할 의무,

간호 및 사회 복지.

IV. 우리 추천 교육부 있고

의회 CFPB 작업이 필요한를 확인하려면

자원은 학생의 종합적인 영상을 제공하기 위해

연방 정부와 민간을 포함입니다 차입

학자금 대출. 본에 액세스 할 수 차용 수있는 기능

촉진하는 데 유용한 중앙 집중식 방식으로 정보

더 나은 채무 정리 및 금융 의사 결정

만들기.